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손나은 성형전후 레깅스 담배 코

1오늘의 정보1 2018. 11. 4. 17:03

가수 겸 배우 손나은 오늘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배우 안효섭, 서영희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손나은은 영화 '여곡성'에 주연배우로 나온다고 하네요. 옥분 역으로 기이한 죽음이 이어지는 한 저택에 우연히 발을 들이게 되었는데 비밀을 간직한 신씨 부인 서영희의 집안에서 상상할 수 없는 진실과 마주하는 공포영화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이핑크 손나은의 성형전후, 몸매, 과거얼굴, 담배, 광고 좋은데이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그럼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손나은은 1994년 2월 10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4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입니다. 국적은 한국이며 학력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무대미술과,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네요.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늘씬하고 긴 팔다리로 완벽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소속사는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이며 소속그룹은 Apink, 포지션 센터, 서브보컬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여동생 손새은이라고 해요.


손나은1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로 팀에서 존재감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조금 다른 모습이네요. 요즘 달라진 모습으로 성형설이 제기되었습니다. 코성형은 한 것 아닌지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슈어 인터뷰에서 화면에 얼굴이 유독 동글동글하게 나와 속상하긴 하지만 바꿀 수 없는 부분이다며 제 매력이라고 생각한다고 했습니다. 또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조금씩 관리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각자 사진을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손나은2


연관검색어에 '손나은 담배'라고 언급이 되어 있는데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한 장이 불러온 해프닝이라고 합니다. 손나은의 휴대폰 케이스와 담배케이스 때문이라고 합니다. 네티즌 사이에는 '손나은 흡연'에 대해 갑론을박이 펼쳐졌습니다. 소속사는 담배케이스는 함께 있었던 스태프의 것이라고 했습니다. 오해였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배우 정해인과 열애설이 난 적이 있었습니다. 열애설은 알고보니 만우절 해프닝이었습니다. 현재 손나은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손나은3


손나은 동생 손세은은 골퍼로 유명 브랜드 모델도 했다고 합니다. 손나은보다는 3살 어리며 2017년 7월 한국 여자프로골프협회에 입회했습니다. 키는 175cm으로 우월한 피지컬로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매가 정말 아름답네요. 손나은은 많은 광고를 찍었지만 특히 소주 '좋은데이 광고'에 눈에 뛰는데요.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광고에 잘 어울렸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손나은의 과거사진, 비키니, 담배, 남친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