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비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키

댄서 가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패밀리'에서 조연 '마영지'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가비는 뛰어난 댄스 실력과 당당한 섹시함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댄서 가비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자친구 몸매 과거얼굴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안무가 가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신지원, 예명 신가비, 국적 한국, 1993년 11월 3일생으로 나이 만 29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한림예술 고등학교라고 합니다. 소속 그룹 라치카이며 수상 내역은 2020년 제9회 가온차트 뮤직어워드 올해의 스타일상 커리어그라피부문이 있습니다. 그리고 MBTI은 ENFP, 보여주고 싶은 매력 포인트는 당당하고 멋진 여성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가비 직업 댄서로 크루 라치카 리더라고 합니다. 댄스팀 라치카 멤버는 가비, 시미즈, 피넛, 에이치원, 리안 이렇게 5명이라고 하네요. 이번에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나와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크루 푹 '아이키'와 대결을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멋진 무대를 보여줬고 가비가 승리를 했다고 하네요. 아이키와 심상치 않은 기류를 보여줬는데요. 그 이유에 대해 아이키는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안무 관련으로 아직도 앙금이 있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환불원정대 안무 채택을 놓고 훅과 라치카가 경쟁을 벌였고 훅이 구성한 안무가 채택이 되었다고 합니다. 가비는 우리 안무가 조금 어렵다는 이유였다고 했습니다.

 

가비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발레를 배웠고 이후 한국 무용, 현대 무용을 배웠다고 합니다. 위너스 댄스스쿨에서 춤을 배웠으며 안무 참여를 한 가수는 나띠, 보아, 효연, 걸그룹 CLC, 걸그룹 에스파 등이 있다고 하네요. 예명 가비 이름 뜻은 좋게 다스린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라치카'가 있습니다. 콘텐츠는 안무 제작 의도, 커버 댄스 등이며 2021년 8월 29일 기준 구독자 수 1.74만명이라고 하네요. 라치카 멤버들의 화려하고 멋진 댄스를 볼 수 있습니다.

 

가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매력적인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섹시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매력 포인트인 것 같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라치카 가비의 나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가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가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가비 남자친구 조이택 프로필 나이 인스타

가비 남자친구 조이택 프로필 나이 인스타 가비 남자친구 조이택은 예능 프로그램 '갓파더'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라치카 댄서 가비의 남자친구로 이번에 얼굴이 공개되었

dkqenfwkqk.tistory.com

 

노제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노제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노제 댄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가하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카이 댄서로 유명해졌는데요. 그래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