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버데프 프로필 나이 인스타 노래

가수 우버데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실화탐사대'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뮤직비디오 감독 겸 래퍼 '쿼카더랩'와 갈등이 생겼다고 하는데요. 현재 우버데프는 쿼카더랩에게 협박, 갈취, 모욕 등으로 고소를 당한 상태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힙합 가수 우버데프의 프로필 정보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힙합 래퍼 우버데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윤경민(윤갱), 국적 한국, 나이 34살이네요. 키 175cm, 몸무게 65kg이며 가족 사항은 아버지 윤동한이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학력, 소속사 정보와 결혼 유무,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화보 사진에는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우버데프 직업 힙합 래퍼 가수로 이번에 '실화탐사대'에 나오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우버데프는 이번 사건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합니다. 몰래 촬영했다는 의혹에 대해 반박을 했고 자신이 오히려 협박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우버데프는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감독을 무고죄로 기소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의혹이 오해에서 불거진 일로 2019년 랩을 자신의 SNS에 재업로드를 했는데 촬영이 엎어진 몇 달 후 쿼카더랩은 그 랩이 자신의 공격하는 랩이라며 맞디스 곡을 올렸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힙합 가수 우버데프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