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량 몸매 성형

트로트 가수 하이량 몸매 성형?

트로트 가수 하이량이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부릅니다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센언니 트로트 가수 박주희, 김다나 김명선, 주미, 소유미와 함께 나오다고 하네요. 그리고 새로운 신곡 노래 '내팔자 상팔자'이 발매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하이량의 몸매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아름다운 화보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하이량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소량,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이며 학력은 대구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보컬 전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 대구광역시, 키 165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이라고 했습니다. 수상 경력은 2005년 제1회 현인가요제 대상이라고 하며 데뷔 날찌는 2021년 3월 11일 첫 번째 미니 앨범이라고 하네요. 데뷔 무대는 아리랑 TV '심플리 케이팝'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하이량은 이벤트 사업을 하시던 아버지 덕분에 과거 어린시절부터 각종 행사와 무대에서 마이크를 장난감 삼아 놀았다고 합니다. 이후 고등학교 시절에는 아버지 권유로 제1회 현인가요제에 참가하여 노래 '아름다운 강산'을 불렀고 대상 수상을 했습니다. 원래 아빠가 칭찬을 안 했는데 그 당시에는 지금까지 잘해왔고 잘 하는 아이라며 격려를 해줬다고 하네요.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도 바로 현인 가요제 대상을 받은 무대라고 합니다. 가수 '현인'과 인연이 있다고 하는데요. 초등학교 6학년 시절에 경주에서 '신라의 달밤' 제막식이 있었는데 지역 가수로 하이량이 유일하게 무대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 가수 현인과 인연을 맺게 되었고 현인 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으니 현인 사모님께서 많이 예뻐했다고 하네요.

 

하이량은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 현역 B조로 참가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준결승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줬지만 팀미션 경연에서 아쉽게 최종 탈락을 하게되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 탈락 후 자신의 개인 무대를 보여줄 수 없었던 부분은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번에 24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건 첫 번째 미니 앨범 '마이 데스티니'를 발매했습니다.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으며 꿈처럼 느껴진다고 합니다.

 

하이량은 미스트롯2 출연 시절보다 지금 더욱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다이어트를 한 것 처럼 더욱 날씬해진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섹시한 셀카 사진과 탄탄한 몸매 사진이 있습니다. 또 화보 사진에서는 블루 패션 스타일로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눈빛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아직 남자친구, 이상형 등은 미공개입니다.

 

하이량의 아버지는 돌아가시기 직전까지도 딸을 위해 주위 관계자분들에게 우리 딸 잘 부탁한다며 마음을 써줬다고 합니다. 꿈에 아버지가 하얀 나비로 나온 적이 있는데 그때부터 하얀 나비가 자신을 지켜주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하네요. 이번 첫 앨범에도 하얀 나비를 실었고 아버지 마음을 담았다고 합니다. 무명 시절도 있었지만 아버지 덕분에 가수의 꿈을 이룬 것 같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버지도 정말 기뻐하실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하이량의 몸매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밥굽남 부인 수입  (0) 2021.04.30
김다나 과거얼굴  (0) 2021.04.29
하이량 몸매 성형  (0) 2021.04.29
윤도현 아내 딸  (0) 2021.04.28
가수 주미 성형  (0) 2021.04.28
박주희 가수 성형  (0) 2021.04.28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