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신성록 프로필 나이 아내 딸

1오늘의 정보1 2021. 3. 27. 21:52

배우 신성록 프로필 나이 아내 딸

배우 신성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악역 연기를 보여줬는데 실제 성격은 소심하다고 하는데요. 소심한 소문자 A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성록의 아내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사진, 사랑스러운 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신성록은 드라마,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뮤지컬계에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뮤지컬에서 활약을 했으며 노래 실력도 대단하다고 하네요. 뮤지컬계에서는 록, 론몬테, 록톰 등으로 불렸으나 지금은 프로도 캐릭터를 닮아 '카톡개'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라이어게임, 리턴, 황후의 품격 등에서 존재감 있는 악역 캐릭터를 맡았고 S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우수연기상, 남자 최우수 연기상, 캐릭터 연기상 등을 받았다고 합니다.

 

신성록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사랑스러운 아내 강서영과 딸 1명이 있습니다. 아내 강서영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딸도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신성록은 평소 딸바보로 알려져 있는데 딸 아이가 태어나기 전으로 돌아갈 수가 없다고 합니다. 딸바보 아빠지만 육아 예능 프로그램은 딸도 힘들 것 같고 자신도 힘을 것 같아 출연하기 힘들 것 같다고 했습니다. 아내를 사랑해서 결혼을 했고 딸도 사랑하기 때문에 낳은 것이며 자신의 삶의 의미는 가족밖에 더 있겠냐며 아내와 딸을 매우 사랑한다고 하네요. 또 가족 예능 프로그램에서 일상을 공개할 생각은 없다고 했습니다.

 

신성록은 과거 다이어트로 몸무게 10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죽어도 사는 남자' 강호림 역을 하기 위해 살을 뺐고 다이어트 비결은 적게 먹고 많이 걷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하면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거나 구설수에 오른 적이 없다고 하는데요. 원래 조심성이 많은 성겨이고 위험한 일도 잘 안 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기분이 즐겁자고 문제가 될 행동을 충동적으로 하지 않고 배우 활동을 하면서 누군가를 힘들게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한다고 하네요. 배우로서 목표는 자신만의 색깔을 가지고 싶고 자신을 표현할 때 사람들이 궁금해해주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신성록 인스타 바로가기

 

 

신성록 뮤지컬영상 보러가기

신성록의 집안에 대해서도 알아봤는데요. 남동생이 1명있는데 전 농구선수 겸 셰프 '신제록'이라고 합니다. 친동생 신제록은 고려대 출신으로 2007년 안양 한국인삼공사 프로농구단에 입단하여 2012년까지 LG 세이커스에서 농구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허리 부상으로 농구선수 은퇴를 하고 요리사가 되었다고 하네요. 신성록도 고등학교 시절까지 농구선수로 활동을 했으며 이후 취미로 농구를 했는데 두 번 수술을 하면서 지금은 잘하지 못 한다고 합니다. 연예인 농구대회 MVP를 수상한 적도 있습니다. 형제 모두 큰 키, 대단한 피지컬과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남동생 신제록도 결혼을 했으며 아름다운 아내와 자녀는 딸과 아들이 있습니다.

 

신성록은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결혼을 적극 추천했습니다. 결혼하고 일도 더 잘됐다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한다고 하네요. 2016년 지금의 아내 분과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했다고 합니다. 신성록이 직업이 배우다 보니 키스신 등 스킨십이 있는데 아내는 별다른 반응은 없으며 직업적인 부분으로 이해해줄 것 같다고 하네요. 아내가 시청자 입장에서 표현해주고 연기 피드백은 없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영화, 연극,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신성록의 부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아내 딸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항상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