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승희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배우 홍승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나빌레라'에서 심은호 역을 맡았습니다. 극중 초짜 인턴 캐릭터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송강, 박인환, 나문희, 정해균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는데 달달 케미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홍승희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화보 사진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홍승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홍승희, 국적 한국, 1997년 8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네요. 키 160cm,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입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8년 드라마 '땐뽀걸즈'라고 합니다. 그밖에 몸무게,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는데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홍승희 직업 배우로 아직은 신인 배우이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9년 인기 웹드라마 '연남동키스신'에서 주연 윤솔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밝은 에너지와 사랑스러운 존재감으로 누적 조회 수 1,500만 뷰를 돌파했다고 하네요. 2020년에는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 이봉련 역을 맡았습니다. 극중 고성희 아역이며 첫 사극 도전이라고 합니다. 꾸준히 좋은 연기를 보여주면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홍승희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외모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청순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과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귀여운 눈웃음과 상큼한 미소가 매력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이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배우 홍승희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나빌레라, 바람과 구릅과 비, 땐뽀걸즈, 너의 노래를 들려줘, 보이스3, 연남동 키스신,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담보라고 하네요. 그밖에 가수 노을 노래 '늦은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뮤직비디오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홍승희의 롤모델은 배우 '문소리'이며 가장 감명깊게 본 인생 드라마는 연애의 발견, 커피프린스 1호점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나빌레라'에서는 모범생이자 덕출 손녀 심은호 캐릭터를 연기한다고 합니다. 극중 아버지 심성산의 계획에 지쳤으나 주인공 채록을 만나면서 자신의 인생을 직접 써내려 가는 역할이라고 하네요. 이번에는 20대 청춘들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보여준다고 하여 더욱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차기작 넷플릭스 드라마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에서는 윤나무 역을 맡았으며 배우 이제훈, 탕준상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연극,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홍승희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