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현주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1오늘의 정보1 2021. 2. 28. 23:17

이현주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가수 이현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이현주 친동생의 온라인 커뮤니티 글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현주는 걸그룹 에이프릴 전 멤버로 이현주 친동생은 누나 이현주가 연기를 하고 싶어서 에이프릴 탈퇴했다고 알려지 있지만 사실은 그룹 내에서 괴롭힘과 왕따를 당해왔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현주의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가수 이현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현주, 국적 한국, 1998년 2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1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연기예술과6기,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이며 소속사 디에스피미디어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5년 에이프릴 미니 앨범이라고 하네요.

 

이현주 직업 가수 겸 배우로 아이돌 걸그룹 에이프릴, 유니티 멤버였습니다. 과거 고등학교 시절 DSP 오디션에 합격을 했고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가 되면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하지만 데뷔 후 건강이 좋지 않은 관계로 스케줄 불참하는 경우가 있었고 2016년 5월 12일 건강 악화로 휴식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2016년 10월 29일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에이프릴 탈퇴를 했습니다. 2017년 9월 20일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하여 최종 데뷔 조가 되었다고 하네요. 2018년 5월 18일 유니티로 데뷔를 했지만 2018년 10월 12일 유니티 그룹 활동 종료를 했다고 합니다.

 

에이프릴 멤버 시절에는 포지션 서브보컬, 리드댄서였습니다. 에이프릴 컨셉에 잘 어울리는 멤버였으며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멤버였다고 하네요. 탈퇴 후 2021년 2월 28일 이현주 친동생이 글을 올리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에이프릴 탈퇴 과정에서 그룹 내 왕따로 공황장애, 호흡곤란 등으로 그룹 탈퇴를 했다고 합니다. 탈퇴 당시에는 연기자 활동과 가수 활동을 하고 싶은 욕심과 의지가 있지만 두 가지를 준비하기에는 체력적으로 심리적으로 무리가 있고 건간상의 이유로 팀을 탈퇴했다고 알려져 있으나 이현주 남동생은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현재 에이프릴 소속사 DSP미디어는 사실관계를 확인 후 입장을 밝힌다고 했습니다. 

 

이현주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날씬한 각선미,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아름다운 셀카 사진과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이현주는 깨끗하고 하얀 피부도 자랑하고 있는데 피부 관리 비결은 기초 관리를 잘하는 편이며 클렌징, 보습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현주는 연기자 활동도 했습니다. 2016년 11월 웹드라마 '모민의 방'에서 모민 동생 모다 역으로 출연하여 제주도 사투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2017년 1월에는 일본 연극 '이가의 신부'에서 대학생 여민 역으로 나왔으며 2019년에는 한국 인도네시아 합작 웹 드라마 '러브 디스턴스 시즌'에서 하영 역으로 나왔습니다. 그밖에 드라마 당찬 우리 동네, 어서오세요 마녀상점, 연애 오늘 배송되나요, 마침내 물들다, 놓지마 정신줄, 서류상 아빠, 도시괴담, 터치 미 이프 유캔, 연애 오늘 내송되나요, 모두가 바라는 연애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뮤지컬,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이현주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사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이나은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다리 키

이나은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다리 키 에이프릴 이나은은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의 왕따설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현주 남동생은 이현주의 에이프릴 탈퇴 배경으로 왕따를 언급했다고 합니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