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6인조 밴드 보이 그룹 더이스트라이트 멤버 이석철이 기자회견을 열였습니다. 기자회견을 연 이유는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의 상습 폭행과 폭언 그리고 김창환 회장의 묵인, 방조 등을 폭로했습니다. 이석철은 그룹의 드러머 겸 리더이며 폭행 사실을 직접 증언을 했으며 증거도 제시했다고 합니다. 사실이라면 매우 안타까운 일이네요ㅠㅠ 먼저 아이돌 그룹 더 이스트라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이스트라이트의 사진, 멤버,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등등을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더 이스트라이트의 데뷔는 2016년 11월 3일 디지털 싱글 앨범입니다. 소속사는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이며 장르는 록 일렉트로닉 EDM 팝 어쿠스틱이라고 합니다. 악기 멤버는 이석철, 이승현, 김준욱이며 보컬 멤버는 정사강, 이우진, 이은성입니다. 평균 만 17세로 이루워진 밴드라고 하네요. 리더 이석철은 드럼 실력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이석철의 뛰어난 드럼 실력을 보고 감탄한 김창환 대표가 영재밴드를 만들겠다는 생각으로 더 이스트라이트가 탄생했다고 해요.


더이스트

 

지금 기자회견을 연 이석철의 나이는 2000년생으로 만으로 18살이며 키는 172cm이라고 합니다. 포지션은 리더, 드럼, DJ이며 학력은 방배중학교, 서초고등학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팀의 시작이 된 멤버입니다. 정신과 치료 중인 멤버 이승현은 2001년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6살이며 포지션은 베이스라고 합니다. 학력은 방배중학교, 서초고등학교 재학 중이라고 하네요. 이승현도 대단한 베이스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더이스트2


오늘 기자회견에서 이석철은 수년간 폭행을 당했지만 알리지 못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무자비한 협박, 폭행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말하지 못했다. 멤버들 모두 너무 신고 하고 싶었다. 그래서 용기내서 재발 방지를 요청하기도 했다. 하지만 멤버 한 명 때문에 꿈이 망가질까봐 두려웠다, 나 역시 이 악물고 맞았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우리가 쓰던 악기들도 다 개인악기다. 부모님이 사비로 사주셨다"며 "우리는 회사에서 레슨과 교육을 받으면서 실력이 늘 줄 알았는데 교육적으로 아무 지원도 해주지 않았다. 레슨 역시 다 사비로 진행됐다. 정산 부분도 들은 게 없다. 부모님께 들은 바로는 음악활동이나 콘서트를 해서 받은 수익도 없는 걸로 안다"고 주장했습니다.


 


더이스트3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멤버들과 사이가 좋아보였으며 항상 무대에서 밝은 모습으로 활동을 하는 그룹이었는데 이런 일들이 있을 지 몰랐네요. 앞으로 어떻게 해결이 될지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멤버들이 상처받지 않고 잘 해결되길 바라봅니다. 그럼 오늘은 더 이스트라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