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수빈 프로필 부모님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0. 12. 21. 23:57

미스트롯2 김수빈 프로필 부모님 인스타

미스트롯2 김수빈의 근황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초등부로 참가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트롯 팅커벨' 컨셉으로 화려한 LED 의상과 벨리댄스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매력적인 음색과 꺾기로 올하트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온르은 미스트롯2 김수빈의 인스타 부모님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귀여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무대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트롯 신동 김수빈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수빈, 국적 한국, 올해 나이 12살이네요. 현재는 충남 보령시에서 살고 있으며 초등학교 5학년이라고 합니다. 수상 내역으로는 2018년 보령 시민 노래자랑 인기상 수상, 2019년 보령 김축제 청소년 2위, 2019년 전국노래자랑 사천군 편 장려상 수상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여러 트로트 경연대회에 수상흔 경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할아버지, 할머니가 있으며 아버지가 김수빈 팬카페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학력,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알려드릴게요. 

 

김수빈은 최근 2020년 9월 신곡 '내게 온 트롯' 첫 디지털 싱글을 발매했습니다. 신곡 '내게 온 트롯'은 트로트 가수 김연자 노래 '아모르 파티' 작사가 히트곡 제조기 이건우와 김연자 노래 '정든님' 작곡가 최신규가 만들었다고 하네요. 신나는 멜로디와 재치있는 가사로 흥이 넘치는 노래라고 합니다. 작곡가 최신규는 김수빈을 차세대 트로트 퀸으로 점찍었다고 하네요. 이건우도 김수빈이 한국 최고의 트로트 가수가 되리라고 확신을 해서 누구보다 먼저 김수빈에게 최초 신곡을 선물해주고 싶다고 했습니다. 작사가 이건우와 김수빈은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김수빈은 '리틀 금잔디'라는 수식어가 있습니다. 알고 보니 나이 10살 때 트로트 가수 금잔디 영상과 가수 홍진영 영상을 보고 트로트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가수 금잔디는 김수빈 무대를 보고 눈웃음치며 애교있게 부른다며 리틀 금잔디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트로트의 매력을 질문하자 정통 트로트, 세미 트로트 모두 좋아하는데 정통 트로트는 슬프고 애절해서 매력이 있고 세미 트로트는 행복하고 기쁜 기분이 들어서 좋다고 합니다.

 

김수빈은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트로트 가수 진성 노래 '가지 마'를 불렀습니다. 넘치는 끼와 독특한 가창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심사위원 진성은 철성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 변성기가 와도 그냥 넘어갈 수 있는 목을 가지고 있다며 칭찬을 했습니다. 그리고 김수빈은 유튜브 채널 '김수빈'이 있는데요. 유명 트로트 가수 커버 영상과 아이돌 걸그룹 커버 댄스가 있다고 하네요. 그럼 '미스트롯2'에 좋은 성적으로 멋진 무대를 보여주길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김수빈의 인스타, 부모님 엄마, 아빠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