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가수 주JOO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0. 12. 21. 22:20

가수 주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비투비 정일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5년간 상습마약을 복용했다는 기사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상화폐로 거래했다고 하네요.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7월에 검찰에 넘겨졌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비투비 정일훈의 근황 가수 주 JOO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리고 정일훈 누나 가수 주가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밑에서 정일훈 누나 결혼식 사진과 정일훈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비투비 정일훈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1994년 10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이라고 하네요. 키 176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입니다. 그리고 학력은 성저초등학교, 봉은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한국영상대학교 연기,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종교 천주교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로 2012년 비투비 싱글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군대 정보는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군복무 중입니다.

 

누나 가수 주의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정아린, 국적 한국, 1990년 10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이며 키 160cm, 몸무게 4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정일훈, 남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죽전 중학교, 한국예술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8년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정일훈 직업 아이돌 가수이며 아이돌 그룹 비투비 멤버입니다. 포지션 메인 래퍼로 작곡도 한다고 하네요. 랩 실력이 뛰어나며 허스키하고 특이한 목소리를 가졌습니다. 그리고 정일훈은 실물이 훈훈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데뷔 초 보다 다이어트를 해서 10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통통한 모습이며 이목구비는 똑같네요. 그리고 누나 주와는 우애가 깊은 남매라고 합니다.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누나에 대해 자신이 태어났을 때부터 인연이었던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친누나 JOO는 과거 2006년 '슈퍼스타 서바이벌'에 참가하였으나 5차 관문에서 떨어졌다고 합니다. 이후 JYP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게 되었고 2009년 솔로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신인 가수였지만 주목을 받았고 노래 어제처럼, 나쁜 남자 등이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9년 5월 4일에는 일반인 남자친구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금의 남편 분과는 나이차이 동갑내기로 친한 언니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웨딩 촬영을 할 때 남동생 정일훈도 함께 했다고 하네요.

 

정일훈은 마약혐의로 경찰에 적발되었습니다. 계좌 추적 등으로 5년전부터 대마초를 했다고 알려져 있네요. 현재 수사기관에 소환되어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것에 대해 무거운 책임을 느끼고 조사에 성실히 임할 수 있도록 끝까지 소임을 다하겠다며 죄송하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비투비 정일훈과 누나 가수 주의 누나 가수 주 JOO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