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유진 프로필 노래 아빠 엄마 여동생

트로트 가수 전유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화제의 트로트 꿈나무로 참가한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 트로트 신동대전'에 나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미스트롯2'에서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전유진의 나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가족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전유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전유진, 국적 한국, 2006년 10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5살이네요. 경상북도 포항시가 고향이며 키 163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할머니, 부모님 아버지 전용근, 어머니 김진숙, 여동생 전유빈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포항동해 중학교이며 데뷔 시기는 2020년 3월 14일 싱글 앨범 '사랑 하시렵니까?'이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2020년 6월 경북경찰 학교폭력예방 홍보대사입니다. 그밖에 몸무게,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전유진 직업 트로트 가수로 현재 중학교 2학년이라고 합니다. 2020년 2월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 트로트 신동대전'에 나와 트로트 샛별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트로트를 배운 적은 없지만 놀라운 무대를 보여줘 더욱 화제가 되었는데 알고보니 2019년 '미스트롯1' 트로트 가수 '송가인'을 보고 트로트 매력을 느꼈다고 합니다. 편애중계에서는 신동대전 우승을 했고 왕중왕전에서 준우승을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초등학교 4학년 때 민요를 배운적이 있으며 댄스동아리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편애중계'에서도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전유진은 2019년 7월 26일 19회 포항해변전국가요제에 참가하여 대상 수상을 했습니다. 2019년 10월에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노래가 좋아'에 참가하여 트로트 신동으로 불렸다고 합니다. 1회에서는 우승을 했고 결선에서는 준우승을 했습니다. 우승은 트로트 가수 '조명섭'이 했다고 하네요. 그밖에 전유진은 TBN 경북교통방송 라디오, 포항MBC 동네의 발견, KBS 아침마당 트로트 신동 특집 등에 나와 멋진 트로트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전유진 인스타 보러가기

 

 

전지윤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전유진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걸그룹 뺨치는 외모로 똘망똘망한 눈과 상큼한 미소가 매력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가수 조미미 선배님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박자와 노래를 자유롭게 타는 것이 너무 부럽고 닮고 싶다고 했으며 트로트 가수 김용임, 주현미, 송가인을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가수 김용임은 본인 노래를 부른 후배 중 기억 남는 사람은 전유진이라고 했는데 타고난 목소리라 변성기만 잘 보내고 전문적으로 음악을 배우면 잘 될 것 같다고 했네요.

 

전유진은 '편애중계 10대 트로트 가수왕 대전'에서 최종 우승을 해서 박현우 작곡가 노래 '사랑 하시렵니까'를 받아 트로트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경연 당시 부른 김용임 노래 '훨훨훨'은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높다고 하네요. 훨훨훨 작곡가 '정의송'은 전유진을 보고 어린 나이에도 노래를 이해하고 부르는 재능이 있다고 했습니다. 또 자유로운 영혼이 형식, 틀에 얽매이지 않고 스스로 깨우쳐 훗날 큰 가수가 되길 바란다고 했네요. 전유진은 많은 사랑을 받으며 팬카페도 생겼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전유진의 나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