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고영욱 프로필 근황 인스타 결혼

1오늘의 정보1 2020. 11. 12. 18:22

고영욱 프로필 근황 결혼 인스타

전 룰라 멤버 고영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SNS, 트위터로 세상과 소통하며 살고자 한다며 인스타그램 계정을 알려줬다고 합니다. 활동 재개 의향을 내비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영욱은 아직도 부족한 사람이지만 늘 성찰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고영욱의 프로필 정보 근황 사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앳된 사진부터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먼저 가수 고영욱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고영욱, 국적 한국, 1976년 2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이며 키 177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이상진, 남동생 고영민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명지 고등학교이며 데뷔 시기는 1994년 룰라 정규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종교,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군대 정보는 공익근무요원 복무를 했다고 합니다.

 

고영욱 직업 가수로 혼성그룹 룰라 전 멤버입니다. 그룹 룰라에서 포지션 래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00년부터 2010년까지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2013년 미성년자성범죄 죄 혐의로 연예계에서 하차, 출연금지, 퇴출이 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가수 '신정환'은 친한 형으로 고등학교 시절부터 친한 사이라고 하며 함께 룰라 데뷔도 했다고 하네요. 신정환은 군 복무 문제로 자동 탈퇴를 했고 이후 채리나, 이상민, 김지현과 함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2001년에는 신정환과 함께 듀엣 그룹 '신나고'에서 결성해서 잠시 활동도 했습니다.

 

고영욱은 2011년까지 서울 청담동에서 일본 요리 술집 운영도 했다고 합니다. 또 강아지를 좋아해서 개를 많이 키웟습니다. 강아지들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TV 동물농장' 개성시대 편에 나와 엄마, 강아지, 집 공개를 했다고 합니다. 귀여운 강아지들 일상 공개로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영욱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을 과거 밝혔는데 청순하지만 섹시한 매력을 가진 여성인 것 같네요. 

 

고영욱은 출소 후 집에서 칩거를 하고 두문불출하며 외부와 접촉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방송에서도 룰라 자료 화면이 나오면 얼굴 모자이크 처리를 하며 나왔다고 하네요. 2020년 7월 9일에는 신상정보공개가 종료가 되었고 2020년 11월 12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는 1994년 가수 신정환과 고영욱 어머니가 함께 나온 사진을 공개했고 고영욱은 자신으로 인해 고통의 시간을 보내셨지만 다행히도 반려견들과 건강하게 지내고 계시다며 어머니 근황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고영욱은 과거 연기자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시트콤 드라마 '하이킥 짧은다리의 역습'에 공무원 시험 준비생, 고시생 역으로 나왔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비틀즈 코드, 아이돌 시사회, 음악의 신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전성기 시절 유행어는 가수 이현우 성대모다 촤하하, 배우 한석규 성대모사 에 혼 힘을 쏟아야죠 등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고영욱의 근황 사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