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혜선 프로필 나이 다이어트 전후

배우 구혜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혼 후 오랜만에 방송 활동으로 더욱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매력적인 일상 공개와 음악, 그림 작업을 하는 비밀 작업실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구혜선의 프로필 나이 리즈 다이어트 전후 몸매 비교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얼짱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탤런트 구혜선 프로필 본명 구혜선, 국적 한국, 1984년 11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며 고향 인청광역시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부평초등학교, 인천부흥중학교, 부평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 성균관대학교 영상학이며 키 163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구혜선 필름, MIMI엔터테인먼트로 2002년 광고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구혜선의 결혼 여부는 2016년 배우 '안재현'과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2019년 이혼 소식을 전했고 그 당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전남편 안재현과 이혼 후 구혜선은 에세이 출간, 단편영화제 출품, 책, 작품, 전시 활동을 했고 다이어트를 했습니다. 이번 예능 프로그램 '전참시'에서는 자신만의 비밀 작업실에서는 작곡, 대학교 중간 고사 과제, 미술 등 다양한 작업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반려견 강아지와 대화, 셀프 앞머리 커트 등 평소 털털한 일상 모습을 공개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구혜선은 다이어트 후 더욱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무릎이 아파서 다이어트를 했고 14kg를 감량했는데요. 그래서 다이어트 비결을 살펴봤는데요. 다이어트 비결은 막대사탕이라고 합니다. 야식이 너무 먹고 싶을 때 야식 대신에 막대사탕을 물고 잠을 청한다고 하네요. 막대사탕 칼로리는 45칼로리라 야식보다 낫은 것 같습니다. 또 운동보다는 식단 관리로 기존 식사량에서 1/4로 줄였다고 하네요. 최근 날씬한 몸매로 매거진 화보 커버 모델 활동, 최인영 음악감독과 피아노 뉴에이지 앨범 커버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구혜선은 이혼을 하면 불행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자신의 생각은 다르다고 합니다. 희망찬 판타지가 결혼이라면 현실을 깨닫는 것이 이혼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이혼을 도약의 디딤돌로 삼았고 새로운 소속사에 들어가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네요. 제22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장편 경쟁 부문 심시위원에 위촉도 되었습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새로운 연인은 곧 새로운 꿈이라고 합니다. 꿈은 언제나 자신을 다시 태어나게 하고 숨 쉬게 하고 또 계속 살게 만들어준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항상 계속 꿈꾸기를 바란다고 하네요.

 

구혜선은 이번 앨범을 작업하는 것에 있어 배우 안재현과 이혼은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합니다. 대수롭지 않게 생각을 하고 버릴 건 빠르게 버리고 할 일 하려고 한다고 말을 했네요. 그리고 구혜선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도 살펴봤습니다. 과거 졸업사진, 어린 시절 사진을 봐도 지금과 이목구비가 너무 똑같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청순하고 아름다운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얀 피부와 큰 눈이 매력 포인트인 것 같네요.

 

구혜선 전남편 안재현의 근황 소식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배우 안재현 관계자는 배우 안재현이 현재 아무것도 하지 않고 조용히 지내고 있으며 차기작 등 방송 활동은 아직 아무것도 결정된 것이 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구혜선은 구혜선 필름에서 대표, 감독, 작가 활동을 하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구혜선의 다이어트 전후 몸매 비교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