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아라 소연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조유민

티아라 소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미쓰백 하차 소식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밑에서 미쓰백을 그만둔 진짜 하차 이유도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배우 겸 가수 티아라 소연의 프로필 정보 나이 탈퇴 결혼 남펴 조유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티아리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티아라 소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원래 이름 박소연, 1987년 10월 5일 나이 36살이며 고향 서울특별시, 키 163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교는 안양예술고등학교 졸업입니다. 그리고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소속사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로 2009년 티아라 싱글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티아라 소연은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 하차를 했는데 진짜 속마음을 밝혔습니다. 오랜 상위 끝에 아름다운 이별을 하기로 했는데 하차 이유는 상상도 못했던 아픔, 상처를 가진 다른 동생들과 경연을 통해 인생곡을 뺏고 싶지 않았다고 합니다. 인생곡을 찾게 될 나머지 7명 친구들을 응원해 주시고 끝까지 박수를 쳐 달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미쓰백 제작발표회도 불참한 것 같네요. 소연은 미쓰백에 출연하여 악플에 대한 고충을 말했다고 하는데요. 충격적인 악플로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티아라 소연은 11년 만에 솔로 가수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첫 솔로 음반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그래서 더욱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 첫 앨범에서는 계절에 맞게 슬픔 감성의 노래의 먼저 들려줄 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아서 작사가 활동도 하고 있는데 이번 앨범에서도 가사를 직접 쓴다고 했습니다. 또 댄스 노래로 즐거운을 주고 싶지만 아직은 무대에서 혼자 춤추는 일이 두려운 것 같다고 하네요. 솔로 가수 활동을 하면서 조용하고 외롭고 심심한 면이 있으며 무대를 혼자 채워야 한다는 것이 가장 큰 숙제라고 했습니다.

 

티아라 소연은 이번에 트로트 가수 '김호중' 첫 정규 타이틀곡 '만개'에서 작사가로 참여를 했으며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노래 '하나의 사랑' 활동도 했습니다. '김호중' 노래 가사를 쓸 때는 행복한 마음으로 썼고 OST 활동도 하게되어 영광이었다고 합니다. 현재 목표는 노래하는 사람으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방송인으로 많이 인사를 드리게 될 것 같아 MC, 패널로서 공감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고 늘 가까이에서 위로가 되는 음악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져 드릴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소연은 걸그룹 티아라 전성기 시절에 사랑받았던 것을 그립다고 했습니다. 2017년 티아라 탈퇴를 했고 지금은 티아라 멤버들이 없어 외롭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연은 과거 더욱 아름다운 외모로 성형설이 휩싸인 적이 있습니다. 소연은 한 50장 찍어서 1장 건지면 올렸던 사진이 때문에 많이 분들이 오해를 하시는 것 같다며 자신이 봐도 자신이 아닌 듯 잘 나온 셀카 사진을 골라서 올리다 보니 오해들 하셨을 것 같다고 했네요. 나이가 먹으면서 귀여운 외모에서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변한 것 같습니다. 또 다이어트 후 더욱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소연의 나이 탈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