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박주호 프로필 셋째 아들 진우 근황

1오늘의 정보1 2020. 10. 24. 22:42

박주호 프로필 셋째 아들 진우 근황

축구선수 박주호가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오랜만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에는 셋째 아들 박진우가 공개된다고 하여 기대감을 받고 있네요. 막내 아들 진우를 임신, 출산하면서 박주호는 잠시 '슈돌' 하차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축구선수 박주호의 프로필 정보 셋째 아들 진우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아내 안나 과거사진, 아들 건후, 딸 나은이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축구선수 박주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주호, 1987년 1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이며 키 174cm, 몸무게 73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여동생, 아내 안나, 자녀 첫째 딸 박나은, 둘째 아들 박건후, 막내 박진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우이 초등학교, 남대문 중학교, 광운전자공업 고등학교, 숭실대학교이며 소속팀은 울산 현대라고 하네요. 프로 입단 2008년 미토 홀리호크, 군대는 2014년 인천 아시안 게임 금메달로 병역특례입니다.

 

부인 안나의 프로필도 살펴봤는데요. 본명 안나 박, 국적 스위스, 아르헨티나 이중국적, 1991년 5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살입니다. 미국, 프랑스에서 산 적이 있으며 박주호를 따라 독일에서도 살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프랑스어, 영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한국어 이렇게 뛰어난 언어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안나 과거 직업은 통역원이며 안나 어머니는 의사라고 합니다.

 

장녀 딸 박나은 프로필 본명 박나은, 스위스 이름 이든 나은 박, 국적 한국 스위스 복수국적, 2015년 5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살이며 고향은 스위스 바젤슈타트 주 바젤입니다. 부모님 덕택에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 한국어 총 4개 국어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와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여러 광고, 학습지 모델로 아역 모델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2019년 12월에는 엄마 안나가 스위스에서 셋째를 출산한다고 하여 나은이, 건후도 따라가였고 자연스럽게 '슈돌' 촬영도 쉬었다고 합니다.

 

자녀들은 100일 후 한국에 가기로 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최근에 한국 귀국을 했습니다. 셋째 아들 건우가 공개된다고 하여 더욱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차남 아들 박진우 프로필 본명 박진우, 스위스 이름 엘리시앙, 2020년 1월 13일생으로 나이 1살이며 고향은 스위스 바젤입니다. 장남 아들 박건호 프로필 본명 박건호, 스위스 이름 아시엘 건후 박, 국적 한국 스위스 복수국적, 2017년 8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살이며 고향은 스위스 바젤입니다.

 

나은이, 건후 모두 선천적인 곱슬머리라고 합니다. 아마도 남동생 건우도 곱슬머리일 것 같네요. 나은이는 과거 긴머리에서 지금은 단발 머리를 하고 있습니다. 세아이 모두 혼혈으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특히 건후는 ㅅ할리우드 배우 '키아누 리브스' 어린 시절 사진이 건후 얼굴과 너무 똑같아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함께 있는 사진을 보면 완벽한 닮은꼴 얼굴, 도플갱어 수준입니다. 그리고 건후는 과거 머리 기장이 길었지만 지금은 짧은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으며 선천적인 자연 갈색이라고 하네요.

 

건후는 한국, 스위스 복수 국적이지만 스위스도 징병제를 시행하는 국가라 어느 나라 국적을 선택해도 군대를 가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주호는 아이들을 위해 집 이사를 한다고 했으며 박주호 유튜브 채널 '캡틴 파추호'를 개설 한 달 만에 16만 구독자, 실버 버튼을 받는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축구선수 박주호의 가족 등 다양한 정보와 셋째 아들 진우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