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욱 프로필 놀라운 과거 이야기

배우 김재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청춘다큐 다시 스물 다큐플렉스'에서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출연진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김재욱은 작년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주연인 '라이언골드'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김재욱의 프로필 정보 놀라운 과거 어린시절 이야기와 결혼 여자친구 나이 성형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김재욱 프로필 정보 - 김재욱은 1983년 4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이며 고향은 서울시 강남구 출생이라고 합니다. 키 183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며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있다고 해요. 최종학력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 학사 졸업이라고 하며 종교는 없다고 합니다. 김재욱은 2002년 MBC 드라마 '네 멋대로 해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 입니다.

 

김재욱 과거 어린시절 - 김재욱은 태어난 직후부터 초등학교 입학 전까지 7년 동안 일본 도쿄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신문기자이던 아버지가 해외특파원으로 파견이 되어 가족 모두 일본으로 건너가서 살았다고 하는군요. 일본에 있을 당시 한국인에 대한 차별이 심해서 일본인 친구가 한 명도 없었고 다른 사람이 배타적으로 행동하는 게 당연한 것으로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김재욱 과거 어린시절 - 김재욱은 초등학교 때부터 얼짱으로 유명했으며 어릴 때부터 키도 크고 잘생긴데다 성격도 착해서 누구한테나 잘해주고 아무 하고나 잘 어울리는 친구들과 선생님한테도 모두 인기가 많은 학생이었다고 해요. 그리고 초등학생 때 단거리 육상선수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었다고 하며 서울체전 예선에서 다른 사람이 자신 앞을 뛰어가는 걸 처음 보게 되었고 부상까지 겹치며 '내 갈 길이 아니다'라는 생각으로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재욱 과거 어린시절 - 김재욱은 고등학교 2학년이던 2000년 당시 MBC 예능 '악동클럽'의 오디션에서 '서시'를 부르며 생애 첫 방송을 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프로그램은 아이돌 그룹을 만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었는데 오디션 인터뷰에서 '락을 하겠다'고 대답하며 탈락을 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그 이후로도 밴드를 만들어 보컬과 기타를 맡아 활동을 하기도 하였으며 모델로 활동을 하기도 하다가 2002년 MBC 드라마 '네 멋대로 해라'를 통해서 연기자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김재욱은 어려서 부터 일본에서 지내다 보니 한국에 왔을 당시 한국어를 거의 하지 못했는데 이 영향 때문인지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나쁜남자', '매리는 외박중'과 영화 '두 개의 연애', '덕혜옹주'에서 유창한 일본어 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김재욱은 일본 팬미팅 때도 통역이 필요없이 팬과 대화하며 일본어로 진행을 하였으며 한국어와 일본어가 둘 다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양쪽에서 살아온 게 현재의 자신을 완성한 느낌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김재욱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자신의 이상형으로 어머니께서 화장을 잘 안하시는 분이라 이상형이 화장을 잘 안 어울리는 여자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김재욱은 과거 한때 배우 이엘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죠. 김재욱이 자고 있는 사진을 이엘이 올리며 여자친구가 아니냐는 이야기도 나왔었는데 아주 친한 사이라고 말하며 열애는 아니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퇴폐미의 대명사 김재욱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방문해주신 모든분들 방문 감사드리며 이상 오늘의 김재욱의 놀라운 과거 등 다양한 정보살펴봤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