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한진희 프로필 리즈 부인 딸 가족

1오늘의 정보1 2020. 9. 15. 21:24

한진희 프로필 리즈 아내 딸 가족

배우 한진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청춘기록'에서 사민기 역을 맡고 있습니다. 극중 박보검 할아버지 캐릭터로 박보검과 손자 할아버지 케미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한진희의 프로필 정보 리즈 부인 아내 딸 가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리즈 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한진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한진희, 1949년 3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용인시이며 키 178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장모님 정애란, 예수정 처제, 부인 김수옥, 자녀 첫째 딸, 둘째 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수송 초등학교, 경기 중학교, 경기 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철학과 중퇴이며 데뷔 시기는 1969년 tbc 9기 탤런트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1990~ TV 방송연기자협회 회장이 있습니다. 그밖에 소속사, 종교,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한진희 직업 영화 배우로 70~80년대 잘생긴 미남 배우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큰 키, 작은 얼굴로 존재감을 보여줬으며 TBC 간판 청춘 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1975년, 1976년 TBC 연기대상 대상 수상을 했으며 제13회 백상예술대상에서는 최우수연기상 남자부문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주말 드라마 '애정의 조건'에서는 역을 맡았는데 유행어 '죽갔네'도 생겼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3년 12월에는 MBC 연기대상에서 공로상 수상을 하며 감동을 주었습니다.

 

한진희는 과거 1974년 배우 '김수옥'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배우 김수옥은 탤런트 2년 선배,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함께 드라마'부부'에서 실제 부부로 출연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내 김수옥은 임신, 출산 등으로 연기 은퇴를 하고 한진희 내조를 했다고 하네요.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2명이 있는데 첫째 딸은 피아니스트, 둘째 딸은 대기업 회사를 다닌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처갓집이 배우 집안이라고 하는데요. 아내 김수옥은 탤런트, 장모님 '정애란'은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배우 최불암 어머니, 증조 할머니 역을 했으며 처제는 배우 '예수정'이라고 합니다. 배우 예수정도 월화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나문숙 역을 맡고 있습니다.

 

한진희의 과거 젊었을 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비교를 해보니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탄탄한 몸매와 훈훈한 비주얼로 드라마 '청춘기록'에서도 모델 연습생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사민기 캐릭터를 어색함없이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진희는 과거 재주가 많아서 밴드부 활동도 하고 권투, 수영도 했다고 합니다. 연세대 철학과에 입학을 했지만 철학을 아는 연기자로 길을 정하고 대학교 중퇴를 했다고 하네요.

 

한진희는 잘생긴 비주얼로 드라마에서 높은신 분들 캐릭터를 자주 맡았는데요. 주로 대기업 회장님, 부잣집 사돈, 사장 등 전문 배우라고 합니다. 과거 배우 '노주현'과 함께 한국 대표 미남으로 불렸는데 함께 있는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1970~1980년 그 당시 원조 꽃미남은 임채무, 노주현, 한진희 등이라고 하는데요. 한진희의 매력포인트는 감미로운 목소리, 명품 멜로 연기라고 합니다. 그 당시 큰 키 때문에 5년 간 배역을 못 맡았다고 하네요. 그 이유는 장신이라 여자 연기자들과 키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라고 합니다.

 

한진희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는데요. 영화 출연작은 어린신부, 여자들의 반란, 아내, 반노2, 병태와 영자, 사랑하는 사람아, 엽기적인 그녀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두번은 없다, 전생에 웬수들, 리멤버 아들의 전쟁, 내일도 승리, 미녀의 탄생, 압구정 백야, 고교처세왕, 왔다 장보리, 세번 결혼하는 여자, 두 여자의 방, 청담동 앨리스, 금나와라 뚝딱, 오자룡이 간다, 보고 싶다, 태양의 신부, 최고의 사랑, 신기생뎐, 조강지처 클럽, 애자 언니 민자, 왕꽃 선녀님, 근초고왕, 파랑새는 있다, 야망의 전설, 몽실 언니 등 유명한 작품에 나왔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한진희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