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주소녀 설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걸그룹 우주소녀 설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공포 영화 '도시괴담'에서 고등학생 정민영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공포물 장르로 역대급 무서움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우주소녀 설아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설아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과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우주소녀 설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현정, 국적 한국, 1994년 12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이며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반려견 강아지 양동이, 반려모 고양이 양말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 고등학교 음악과, 세종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6년 우주소녀 싱글 앨범입니다.

 

설아 직업 배우 겸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우주소녀, 우주미키 멤버입니다. 포지션 리드보컬이며 드라마에서는 안정적인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데뷔 전에는 광고 모델 활동도 했고 가수 정기고, 매트클라운, 보이프렌드 뮤직비디오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가수 박경과 함께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OST 활동도 하고 호러 영화 '도시괴담'에서 활약도 했습니다.

 

우주소녀 설아의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 후 더욱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특히 하얀 피부, 흑발 머리, 도톰한 입술로 매력적인 외모가 돋보입니다. 하지만 배력포인트이며 컴플렉스가 입이라고 했는데요. 그 이유는 남들보다 입이 커서 웃을 때 치아가 많이 보여서 그렇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화보 사진에는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로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는데요. 우주소녀 설아는 스트라이프 옷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우주소녀 설아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좋아하는 남자 배우는 '눈웃음, 넓은 어깨 등 공유 선배님이라고 했네요. 우주소녀 설아는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자신이 먼저 고백할거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출연한 영화 '도시괴담'은 틈, 목적지, 합방, 장난, 맞춤 구두, 엘리베이터, 문지방, 생일 이렇게 8개의 소름 돋는 이야기로 이현주, 한가림, 송채윤, 심소영 등이 나온다고 합니다.

 

우주소녀 설아는 연기자 활동도 하고 있는데 드라마 출연작은 굿모닝 이층버스, 인싸가 된 아싸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도시괴담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 고양이를 부탁해, 뮤직뱅크, 복면가왕, 존예보스, 연예가중계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우주소녀 설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잇하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