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가수 유미 프로필 나이 과거 결혼

1오늘의 정보1 2020. 8. 17. 23:59

가수 유미 프로필 나이 과거 결혼

가수 유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새친구인 것 같습니다. 이번 '불청'에서 할리우드 배우 데미무어 닮은꼴 얼굴이라고 하는데요. 가수 유미가 맞는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유미의 프로필 나이 과거 결혼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데뷔 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유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오유미, 1977년 12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충주시이며 키 161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충주예성 초등학교, 충주북여자 중학교, 충주예성여자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NHEMG로 데뷔 시기는 2000년 유미 1집 앨범 '가라'라고 하네요.

 

유미 직업 보컬 트레이너, 가수로 노래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노래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는 배우 전지현, 정우성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고 '2%로 부족할 때' 음료수 광고 배경음악으로 나와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미녀는 괴로워, 연애소설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 나인, 주군의 태양, 삼총사 등 OST 활동을 했으며 배우 김아중 보컬 트레이너 활동도 했습니다. 히트곡 노래는 추억은 시간이 지운다, 마지막 너를 보내며,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등이라고 하네요.

 

가수 유미의 풋풋했던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 외모와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날씬한 몸매, 뛰어난 각선미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앞머리를 자른 모습을 보여줬는데 너무 잘 어울리네요. 과거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을 했는데 실물 얼굴이 아름답다고 합니다. 제가 보기에도 청순하고 깔끔한 이미지가 돋보이네요.

 

가수 유미는 2016년 예능 프로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 재석팀 슈가맨으로 나와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방송 활동을 자주 못한 이유는 신비주의 콘셉트여서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했다고 했으며 슈가맨 출연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도 했네요. 그밖에 예능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엄정화 편, 놀면 뭐하니?,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등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영화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에서 배우로 특별 출연도 했네요.

 

유미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김정은, 김아중과 절친 사이로 친하다고 하는데요. 보컬 트레이너를 하면서 인연이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김아중'은 예능 불후의 명곡 김민종 편에 유미를 응원하러 왔으며 가수 유미 뮤직비디오에 노개런티로 출연했습니다. 2020년 2월에는 '유미의 앵콜 콘서트'에 배우 '김정은'이 게스트로 참석했네요.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보니 너무 보기가 좋습니다.

 

가수 유미는 2016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실용음악전공 14학번으로 재학 중이었고 2019년 9월에는 유튜브 채널 '유미YOUME OFFICIAL'를 개설했습니다. 유뷰트에서는 뛰어난 가창력과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을 수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신곡 활동,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유미의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