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주현 프로필 나이 집안 고등학교

배우 박주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좀비탐정'에서 공선지 역을 맡았습니다. 지상파 첫 주연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또다른 드라마 '마우스'에서는 오봉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요즘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주현의 프로필 나이 집안 고등학교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박주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주현, 1994년 10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66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9년 드라마 스테이지 '아내의 침대'라고 하네요.

 

박주현 직업 배우로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학생 배규리 역을 맡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신인배우이지만 안정적인 연기력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괴물 신예라고 불리고 있네요.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 연기를 처음 시작하게 되었고 연기 취미반에 등록하면서 연기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고등학생 캐릭터인데 촬영 당시 26살이라고 해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 심은하, 강소라 닮은꼴 얼굴로 기사가 많이 났다고 하네요.

 

박주현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통통한 모습입니다. 통통한 볼살이 지금은 많이 빠져 더욱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이목구비는 변함이 없어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감독님들로부터 눈에 선과 악이 공존하고 눈이 주는 힘이 있다는 말을 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이어트 후 더욱 날씬한 각선미, 뛰어난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박주현의 실제 성격도 배규리 캐릭터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털털하고 솔직한 성격으로 사람을 깊게 만나는 스타일이며 자신의 사람만큼은 딱 정해져 있다고 하네요. 연예인 중에서는 배우 '채수빈'과 절친 친구 사이라고 했습니다. 연기학원에서 친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에 친구집에서 영화보기, 농구, 볼링치기, 자전거 타기 등 술을 못해서 활동적인 일상을 보낸다고 하네요. 또 게임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남사친들과 '리그오브레전드'를 한다고 합니다.

 

박주현은 부산에서 학교를 다닐 때 밴드부 보컬이었다고 합니다. 밴드부 1기 부장을 맡았고 연주할 수 있는 악기는 바이올린, 드럼, 플루트, 피아노라고 했습니다. 악보만 있으면 연주할 수 있는 실력이며 호기심이 많아 얕은 지식이 있다고 하네요. 취미가 노래 부르기이고 가수 헨리 노래 '몬스터에서 작사 참여도 했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박주현 외할머니가 노래 선생님이며 엄마는 발레, 아빠는 체육 선생님이었다고 해요.

 

박주현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그라펜 비긴즈, 반의반, 인간수업, 좀비탐정, 마우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내안의 그놈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단편 영화 집착, 달리고 또 달리고, 가족모임, 새, 틈, 추격, 상상하지마, 하우스케이크, 목욕에 출연했습니다. 그밖에 한국관광공사, 핸드폰, 헤어제품, 노트북 등 수많은 광고 모델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박주현의 나이 과거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