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준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배우 이준기가 새로운 드라마 '악의 꽃'에서 백희성 역을 맡으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문채원'과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이후 또다시 호흡을 맞추게 되었는데 어떤 케미를 보여 줄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준기의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결혼 등 다양한 정보과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귀여운 어린 시절 사진부터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이준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준기이며 1982년 4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국적 한국, 키 178cm, 몸무게 623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반송초등학교, 반송중학교, 창원경일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영화학,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로 데뷔 시기는 2001년 광고 모델 활동이라고 하네요.

 

이준기 직업 영화 배우로 첫 영화 주연작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영화 '왕의 남자'에서 공길 역을 맡으면서 인기 스타가 되었고 이준기 신드롬도 생겼다고 하네요. 과거 연기자가 되고 싶어서 서울로 갔고 다양한 알바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광고 모델 일을 하게 되었고 2003년 시트콤 '논스톱3'에서 단역 배우 활동도 했습니다. 영화 '왕의 남자' 공길 역은 2000대 1의 경쟁률로 대단했으며 그 당시 꽃미남, 예쁜 남자 열풍도 불었다고 하네요.

 

이준기는 과거 일명 '근육맨'으로 통했고 태권도 공인 3단이라고 합니다. 항상 몸매 관리를 잘하고 있으며 지금도 탄탄한 복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 '왕의 남자'에서는 아름다운 목소리도 화제가 되었는데 목 관리 비결은 백년초를 먹는다고 하네요. 실제 목소리는 남자다운 중저음 목소리로 발성, 발음이 좋으며 공길 캐릭터에서는 한 옥 타브 높은 목소리를 냈다고 합니다. 또 건강 관리 비법으로는 검은콩을 요구르트에 타 먹으며 깨끗한 피부 관리는 누에고치팩이라고 했습니다.

 

이준기는 드라마, 영화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했습니다. 뱀파이어, 일지매, 총잡이 등 액션이 필요한 캐릭터를 많이 맡았는데 직접 카 체이싱 연기도 했으며 주짓수, 택견, 아크로바틱, 시스테마 등을 배워 액션 연기도 선보였다고 합니다. 또 사극이나 현대극에서도 어색함없이 뛰어난 연기를 보여줬네요. 그리고 태국, 대만,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입니다. 팬들을 위해 콘서트 형식 팬미팅을 꾸준히 하고 있는데 댄스, 노래, 다양한 퍼포먼스로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이준기는 과거 댄스 가수가 되고 싶었던 적도 있어 춤을 잘 춘다고 하네요. 가수 '이효리'와 함께 뮤직비디오에서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과거에는 팝핍현준과 함께 팬미팅에서 팝핀댄스 대결도 보여줬고 탱고 춤도 자랑했다고 하네요. 항상 팬미팅을 위해 연습실에서 안무 준비를 열심히 하고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가수 '아이유' 노래 '삐삐' 안무를 순간 습득하여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이준기는 결혼 안했으며 이상형 질문에는 너무 어려운 질문이라며 이상형은 없다고 했습니다. 이상형은 매번 바뀌는 것 같고 막상 말한다고 그런 사람에게 빠지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사람 자체이며 대화할 때 서로 채워질 수 있는 부문이 있는지 서로 채워 줄 수 있는 부분을 찾게 되면 끌린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이상형을 딱 말할 수 없다고 하네요. 이준기 자신은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 줄 수 있는 운명 같은 사랑을 기다린다고 합니다. 

 

이준기는 이번 드라마 '악의 꽃'에서 백희성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금속공예가로 가정적인 남편, 다정다감한 아빠지만 아무에게도 알리고 싶은 않은 과거를 가진 남자라고 하네요. 배우 '문채원'과 부부 연기를 하게 되었으며 미스터리 추적 장르 드라마라고 합니다.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준기의 나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