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은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배우 송은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의 새친구일지도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과거 MBC 청소년 드라마 '나'에서 여자 주인공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근황이 궁금한 스타로 예능 '불청'에 출연한다고 하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은영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리즈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셀카 사진과 훈훈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송은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송은영, 국적 한국, 1978년 10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에요. 키 162cm, 몸무게 45kg이며 학력 사항은 충남여자 고등학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JL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6년 드라마 '나'라고 하네요. 그밖에 중학교, 고향, 혈액형, 종교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송은영 직업 탤런트로 1994년 SBS 특채 탤런트가 되었습니다. 과거에는 본명 '송은영'으로 활동을 했지만 2003년 예명 '원영'으로 방송 복귀를 했다고 하네요. 2002년 잠정 은퇴를 한 적이 있습니다. 은퇴 이유는 프로골퍼 지망생 남자친구 분과 약혼 이유로 연예계 은퇴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별 소식을 전했고 2003년 예능 프로그램 '강호동의 천생연분'에 나오면서 다시 연예계 복귀를 하게 되었네요. 전남친 분과 결별 사유는 남자친구가 그 당시 현역으로 군입대를 했고 성격 차이로 헤어졌다고 합니다.

 

송은영은 2006년 드라마 '추락하는 제니'에서 선아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지만 이후 또다시 연예계에서 보이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송은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항상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찾을 수가 없습니다.

 

송은영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추락천사 제니, 외출, 카이스트, 맏이, 압구정 종갓집, 간이역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여덟 번의 감정이 있습니다. 특히 청소년 드라마 '나'에 출연했는 배우들은 현재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고 인기 연예인이 되었다고 하네요. 유명한 배우는 안재모, 최강희, 김래원, 허영란, 김수근, 김정욱, 김준 등 수많은 스타가 있습니다.

 

송은영의 현재 결혼, 이혼, 남편 등 정보를 찾아봤지만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고 남자친구가 있는지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과거 드라마 '나' 출연 당시 숏컷 헤어스타일이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지금 봐도 촌스럽지 않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입니다. 현재는 단발 머리를 하고 있는 것 같네요.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송은영의 과거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