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가수 김보희 프로필 부인 딸

1오늘의 정보1 2020. 7. 12. 23:24

가수 김보희 프로필 부인 딸

가수 김보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원조 꽃미남 테리우스 가수로 트로트 가수 도전기를 보여주며 인생 이야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보희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부인 딸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잘생긴 과거 사진부터 근황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김보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보희, 1972년 8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강릉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강릉 초등학교, 강릉 중학교, 명륜 고등학교, 강원대학교 삼척캠퍼스 방송영상학 휴학이며 가족 사항은 부인, 자녀 딸 김지안이 있습니다. 소속 그룹 모노로 데뷔 시기는 1993년 모노 1집 앨범 '넌 언제나'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김보희 직업 가수로 과거 밴드 모노 멤버였습니다. 포지션 보컬로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모노 멤버는 가수 이상은, 이상우 히트곡 노래를 작곡 한 베이스 박정원, 가수 조용필 밴드 뮤직파티 출신 키보디스트 이홍래라고 합니다. 모노 히트곡 노래는 넌 언제나, 비가, 파라다이스 등이 있으며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1995년 김보희는 솔로 가수 활동을 한 적이 있으며 2000년에도 솔로 가수 활동을 했는데 노래 '딸바보'는 친딸과 함께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김보희는 슬럼프에 빠진 적이 있는데 그때 아내를 만나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이 1명이 있다고 합니다. 딸이 태어나면서 슬럼프를 극복하고 딸바보 아빠가 되었다고 했습니다. 딸이 애정이 넘쳐 아이들 관련된 일을 하고 싶어서 답례품 쇼핑몰 운영도 했다고 합니다. 딸 사진을 보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그리고 김보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김보희는 2016년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슈가맨에서 모노 그룹이 해체 된 계기도 알려줬는데요. 김보희가 교통사고가 나면서 휴식을 갖게 되었는데 이후 방송 복귀를 하지 못하고 활동 종료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슈가맨 출연 후 다시 가수 활동도 하게 되어 10년 만에 정규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나와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네요.

최근 김보희의 노래 '넌 언제나'가 음원사이트 검색챠트 1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OST로 '넌 언제나'가 있다고 해요. 특히 슬기로운 의사생활 7회에 밴드 연주씬에서 노래 '넌 언제나'가 나와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금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노 김보희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과 부인 딸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