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악인 이봉근 나이 결혼 이혼 키

국악인 이봉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배우 '이유리'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함께 출연한 이유는 영화 '소리꾼'에서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영화 '소리꾼'에서는 소리꾼 학규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악인 이봉근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인스타 부인 결혼 이혼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국악인 이봉근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이봉근, 나이 40살인 것 같네요. 학력 사항은 남원국악 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과, 고려대학교 응용언어문화학 문화컨텐츠이며 소속사 레벨나인컴퍼니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10년 앙상블 시나위 정규앨범 '영혼을 위한 카덴자'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가족 부모님,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8년 대한민국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표창, 2012년 KBS 국악대상 올해 예술상 연주 부문, 2003년 제19회 동아국악콩쿠르 판소리 부문 금상 수상이라고 합니다.

 

이봉근 직업 가수 겸 국악인, 영화 배우로 장르는 판소리 한국 전통 음악을 하고 있습니다. 2012년부터 2016년까지 그룹 신학악 멤버였으며 과거 2009년에서 2014년까지 국악 실내악 그룹 앙상블 시나위 멤버였다고 하네요. 2018년 어버이날에는 나눔의 집에 가서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한 위문공연도 했습니다. 활발하게 활동하는 국악계의 슈퍼스타 소리꾼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또 전통적인 소리꾼 뿐만 아니라 재즈적인 창법 스캣으로 즉흥 연주 중 목소리를 악기처럼 사용한다고 하네요.

 

이봉근의 과거 앙상블 시나위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입니다. 지금도 변하지 않은 잘생긴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진한 이목구비를 더욱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아내, 여자친구 등 결혼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현재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이봉근은 이번에 영화 '소리꾼'에 주연을 맡았습니다. 첫 영화 출연이라 무서웠다고 하네요. 영화 '소리꾼'은 소리꾼의 인생을 담은 영화라고 합니다. 아내 간난이를 찾아서 여정을 떠나는 로드무비로 소리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담은 영화라고 했습니다. 가장 한국적인 뮤지컬 영화라고 하여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는데요. 출연 배우는 이봉근, 이유리, 박철민, 김하연, 김동안, 김민준 등 유명 배우들이 나오며 영화 감독은 조정래 감독입니다.

 

이봉근의 예능 출연작을 알아보니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판스틸러 국악의 연습이 있으며 음반은 이봉근의 적벽, 소리 위를 걷다, 영혼을 위한 카덴자, 시간 속으로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신곡 활동, 콘서트, 드라마,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이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영화 배우 겸 국악인 이봉근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