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안현모 프로필 나이 놀라운 집안

1오늘의 정보1 2020. 6. 2. 22:50

안현모 프로필 나이 놀라운 집안

통역사 안현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나운서 특집으로 김민아, 신아영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안현모 요즘 재치있는 입담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예능 미래수업, 팔로우 미 리뷰온에 진행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통역사 안현모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놀라운 집안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어린시절 사진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그럼 통역사 안현모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안현모, 국적 한국, 고향 강원도, 1983년 3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대원외국어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언어학, 한국외국어대학교 국제회의통역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라이머, 언니 안인모가 있으며 종교 천주교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등 프로필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안현모 직업 방송인, 전 기자, 통역사로 2009년에는 앵커, 기자 활동을 했습니다. 2017년부터는 국제회의 등에서 통역사 활동을 하게 되었고 최근 2018년 sbs 북미정상회담 특집 중계 방송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프로그램 '핫 뉴스, 팝 영어'에서 mc로 출연했는데 능숙한 영어 실력이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안현모 친언니 안인모는 피아니스트로 과거 통역사 일도 하다가 요리사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 외할아버지가 3개국어에 능통하고 이모는 빌 게이츠 방한 당시 통역을 했다고 해요. 아빠 사촌 여동생인 고모는 걸프과 엘리자베스 2세 여왕 내한했을 때 동시 통역을 했습니다. 놀라운 집안으로 통역사 집안을 자랑하고 있네요.

 

안현모는 과거 배우 '김민준'과 공개 열애를 했으나 이후 헤어졌다는 기사가 났습니다. 전남친 김민준과 결별 이유, 사유는 그 당시 명확히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후 가수 '라이머'와 결혼식 소식을 전했고 라이머, 안현모 부부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나오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라이머가 대표인 소속사 브랜드뮤직 아이돌 그룹 'ab6ix'의 쇼케이스 진행도 맡았고 단독 콘서트 직관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안현모의 기자 시절 사진과 어렸을 때 사진을 보니 너무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입니다. 도렷한 이목구비로 성형설, 혼혈 설이 있는데요. 사실은 아닌 것 같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 사진과 지금 사진을 비교해 보니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항상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라고 있습니다. 평소 몸매 관리 비결, 다이어트는 살이 잘 안 찌는 체질이기도 하고 키가 커서 살이 조금 쪄도 티가 덜 난다고 하네요. 안현모는 작은 얼굴, 긴 팔 다리로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안현모 라이머 부부의 자녀 계획에 대해서도 알아봤는데요. 안현모는 한 인터뷰에서 천천히 준비하려고 하고 딩크족이라 오해를 많이 받는데 전혀 아니고 낳으려면 많이 낳자는 주이라고 합니다. 2019년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서 출연해서 산부인과를 함께 갔습니다. 임신 출산, 2세 계획을 위해 산부인과를 가서 산전검사도 했는데 다행이 산전검사 결과는 좋은 편이었고 생활습관을 조심하면 된다고 했네요.

 

안현모의 취미는 일이 취미라고 했습니다. 시간이 나면 책을 읽고 일 관련 기사를 읽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스트레스 받지 않고 혼자 잘 놀고 잘 극복한다고 해요. 또 안현모의 롤모델은 엄마, 작은 언니라고 합니다. 엄마는 똑똑하고 강인하시고 작은 언니는 성실하고 사업을 잘해 그렇게 나이 들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통역사 안현모의 놀라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