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신예은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키

1오늘의 정보1 2020. 3. 19. 16:48

신예은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열애 키

탤런트 신예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드라마 '어서와'에서는 김솔아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김명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예은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했을까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과거사진부터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신예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신예은, 1998년 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속초시이며 키 167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앤피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이라고 하네요.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신예은 직업 배우로 웹드라마 '에이틴' 도하나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신인 배우이지만 안정적인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인지도가 급상승했네요. 신예은의 과거 대학내일 표지모델 사진을 찾아보니 매력넘치는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대학내일 표지모델 활동을 보고 JYP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이 되었고 연습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예은이 찍은 광고는 사랑스러운 댄스와 중독성 있는 노래로 큰 히트를 쳤네요.

배우 신예은은 배우 조병규, 김동희와 같은 고등학교 출신이며 배우 차은우, 서신애와는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과동기라고 합니다. 그리고 같은 소속사 배우 강훈, 윤박과는 여행 프로그램 '네모여행'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또 신예은은 음악방송 프로그램 '뮤직뱅크' MC를 맡고 있는데 함께 진행을 하고 있는 가수 '최보민'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신예은이 최보민을 째려보는 장면이 화제가 되면서 여러 추측이 쏟아졌다고 해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배우 신예은의 실제 성격은 고양이 반, 강아지 반이라고 했습니다. 예능 방송에서 귀여운 댄스를 추며 엉뚱발랄한 매력도 보여줬으며 다양한 화보에서는 상큼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보여줬네요. 그리고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했다고 말을 했습니다. 모태 자연 미인이며 얼굴이 부으면 쌍커풀이 자꾸 사라져서 고민이라고 합니다. 꾸미지 않고 자연스러운 얼굴이 매력인 것 같네요. 또 반전 몸매로 완벽한 각선미, 잘록한 허리,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배우 신예은은 축구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캄프 누 직관을 간 사진도 올렸다고 하며 분데스리가 축구 경기도 보러 갈 것이라고 했네요. 축구 선수 구자철과는 인스타그램 팔로잉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작품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배우 신예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했을까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