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팝핀현준 프로필 박애리 가족 자녀 딸

힙합 댄서 팝핀현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부인 박애리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어요. 최근에는 딸 남예술의 얼굴도 공개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댄서 팝핀현준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부인 박애리 자녀 딸 가족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풋풋한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1. 댄서 팝핀현준 프로필 정보
  2. 팝핀현준 리즈 과거얼굴
  3. 팝핀현준 결혼 부인 박애리 딸

1. 팝핀현준 프로필 정보

먼저 댄서 팝핀현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남현준, 1979년 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7cm, 몸무게 55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박애리, 자녀 딸 남예술, 부모님 아버지 남선우, 어머니 양혜자, 백부 남편우, 사촌형 남경필, 남경훈, 당조카 남주성 남주형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실용무용과,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풀잎이엔엠으로 데뷔 시기는 1998년 영턱스클럽 4집 '아시나요'라고 하네요.

 

부인 박애리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박애리, 1977년 9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목포시며 키 168cm, 몸무게 50kg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혜인여자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한국음악학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풀잎이엔엠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박애리는 국악인으로 예능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노래싸움 승부'에 출연하며 얼굴을 제대로 알렸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대장금' OST 노래 '오나라'를 박애리가 불렀다고 하네요.

2. 팝핀현준 리즈 과거얼굴

팝핀현준 직업 가수 겸 힙합 댄서라고 합니다. 그리고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교수 활동도 하고 있네요. 한국 1세대 팝퍼라고 하는데요. 스트릿댄스, 팝핑 등 뛰어난 댄스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1999년에는 월드힙합페스티벌에 참가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며 보이 그룹 'JTL' 노래 안무와 백업 댄서를 맡았다고 하네요. 더 과거에는 댄스 그룹 '영턱스클럽' 4집 멤버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05년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3. 팝핀현준 결혼 부인 박애리 딸

팝핀현준은 국악인 박애리와 2010년 12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 2살 차이로 박애리가 연상이라고 하네요. 이혼, 재혼 루머가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팝핍현준, 부인 박애리는 국립창극단 공연에서 함께 공연을 하며 만났는데 부인 박애리의 단아한 매력에 빠졌다고 하며 지금도 방송에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남예술 1명이 있습니다.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팝핀현준은 가수 조관우와 친분이 있으며 가수 '조PD'에게는 춤을 가르쳐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평우 의원의 조카이며 남경필 전 경기도지사와 남경훈 경남여객 사장의 사촌동생이라고 했습니다. 남경훈 전 경기도지사와는 나이차이 10살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팝핀현준은 티코 1997년식, 페라리 360 모데나, 포르쉐 911, 포드 머스탱, 토요타 수프라 차를 소유하고 있는데요. 차 사랑이 대단한데 차고가 자신에게는 교회같은 곳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힙합 댄서 팝핍현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은 정보였습니다.

 

팝핀현준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 https://www.instagram.com/poppinhyunjoon79/

팝핀현준 유튜브채널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cM_a-QXJmGadKVcl3-cdqg

 

 

박애리 프로필 나이 집안 키

박애리 프로필 나이 집안 키 국악인 박애리는 이번 주 방송되는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애리는 남편 팝핀현준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