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영탁 프로필 나이 본명 결혼

1오늘의 정보1 2020. 2. 20. 23:49

영탁 프로필 본명 나이 결혼

트로트 가수 영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맛깔스러운 트로트 무대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영탁의 프로필 본명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트로트 가수 영탁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영탁, 1983년 5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안동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6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안동 고등학교, 청주대학교 언론정보학부, 국민대학교 종합예술대학원 실용음악작곡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밀라그로, 뉴플래닛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7년 노래 '사랑한다'이라고 하네요.

영탁 직업 가수로 과거에는 알앤비 싱어송라이터였다고 합니다. 2013년부터 트로트 가수 활동을 하였습니다. 트로트 가수 활동전에는 '지방아이들소울' 팀 결성을 했고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 우승도 했네요. 뛰어난 노래 실력과 3옥타브를 넘나드는 고음을 가졌다고 합니다. 실력파 가수로 이번에 1억 상금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노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뮤직비디오에서는 그렉, 허미노, 지승현, 박준규, 고은아, 이예준, 아웃사이더, 김장훈 등이 나온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영탁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 휘성'편에 출연을 했습니다. 지금과는 다른 모습으로 노래 실력을 보여줬으며 2014년, 2015년에는 가수 휘성 모창 능력자들과 음반 발매도 했네요. 그리고 작사, 작곡에도 소질이 있다고 합니다.

 

 

영탁 인스타 바로가기

트로트 가수 영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슈트 정장 스타일과 안경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그리고 아이돌만 한다던 '지하철 전광판 광고'가 걸릴 예정이며 '트롯맨'을 주제로 팬픽을 쓰는 사람도 생격다고 합니다.

 

 

영탁 유튜브 바로가기

트로트 가수 영탁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그리고 프로그램 '아침마당'에 출연하여 가정사 고백을 했습니다. 직업 군인 아버지가 어느날 갑자기 쓰러져 뇌경색으로 병원 입원 중이라고 합니다. 어머니와 돌아가며 병간호를 하고 있네요. 또 어머니는 오랜 시간 공무원으로 일을 하셨고 영탁이 발목을 다치게 되니 어머니가 법당을 차리지 않으면 아들 몸이 안좋아질 수 있다는 말에 법당을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영탁은 과거 안양 MBC 어린이 합창단 출신으로 2019년 정기발표회에 초대가수로 나왔습니다. 어린시절부터 노래 실력이 좋았던 것 같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영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