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성준 프로필 나이 군대 여자친구 근황

배우 성준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결혼을 했으며 아내, 자녀가 있다고 고백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군대 입대전 결혼을 약속한 여친이 임신을 하였고 혼인신고 했고 아이가 태어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성준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리고 군대,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들도 알아볼게요. 그럼 밑에서 다양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어린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성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방성준, 1990년 7월 1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키 188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아내, 자녀 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치중학교, 연남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조소과이며 국적 한국입니다.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1년 드라마 '화이트 크리스마스'이라고 하네요.

성준 직업 모델 출신 배우라고 합니다. 큰 키로 좋은 피지컬로 모델출신답네요. 안정적인 연기력고 저음 목소리가 매력적입니다. 드라마 '구가의서'에서 곤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나이보다 성숙한 캐릭터를 많이 하고 있는데 굵은 목소리와 어른스러운 이미지때문인 것 같네요.

배우 성준의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을 가졌으며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졌을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배우 성준은 2018년 12월 18일 강원도 양구 2사단으로 군대 입대를 했습니다. 그리고 2020년 2월 3일 결혼한 사실과 아이가 있다고 공개를 했네요. 부인 분은 일반인으로 아직 나이차이 등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성준은 군대 입대전 결혼을 약속한 여자친구가 있었으며 둘 사이에 새 생명이 생겼고 결혼에 대한 법적 절처만 진행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군입대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식은 아직 진행하지 못했다고 했습니다.

배우 성준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완벽한 아내, 마담 앙트완, 상류상회, 하이드 지킬, 나, 로맨스가 필요해,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닥치고 꽃미남 밴드, 내게 거짓말을 해봐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어느날, 악녀, 무서운 이야기2, 명왕성, 나느 공무원이다가 있습니다. 그밖에 다양한 광고 활동과 모델 활동이 있네요.

배우 성준은 중학생 시절에 뉴질랜드 영국 유학을 했으며 지금은 군대 중입니다. 그리고 과거 미스에이 '수지'와 열애설 시가사 났지만 사실이 아니며 친한 친구사이라고 했네요. 과거 모델 겸 배우 '이솜'과 연인사이였다고 합니다. 그럼 군대 제대 후에는 활발한 활동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성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군대,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