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용 아나운서 프로필 전부인 이혼사유

이재용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모던 패밀리'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재혼 후 아내, 아들과 함께 집 공개도 하며 방송 출연을 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재용 아나운서의 프로필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아내, 아들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리고 전부인 이혼사유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볼게요. 그럼 밑에서 먼저 이재용 아나운서의 과거 결혼식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재용 아나운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재용, 1966년 4월 1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6살이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동국대학교 수학교육학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인, 자녀 첫째 아들, 둘째 아들 이태호가 있습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2년 MBC 공채 아나운서이라고 하네요.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이재용 직업 아나운서로 많은 프로그램에 MC 활동을 했습니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불만제로, 기분좋은 날이 있네요. 활발히 활동하던 시기 많은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했는데 그 이유는 위암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교양 프로그램 '행복한 아침' 진행자로 오랜만에 방송 활동을 하고 있네요. 26년 동안 MBC에 있었으며 프리 선언한지는 1년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이재용 아나운서는 2003년 전부인 분과 합의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2010년 지금은 아내 분과 재혼을 했네요. 아내 분은 상당한 미인으로 이번 방송에서 얼굴 공개를 했습니다. 아내 직업 플로리스트라고 하며 마음씨가 정말 착하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아는 분 소개로 처음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해요. 아내 분은 초혼이며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아들도 공개를 했는데 아빠를 많이 닮았네요. 지금 아들이 늦둥이인데 전처 사이에서 낳은 큰 아들과는 나이차이 20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첫째 아들은 MBC 기자로 일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재용 아나운서의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정말 하나도 변하지 않고 그대로 입니다. 헤어스타일도 똑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귀여운 아들 셀카 사진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그리고 이재용 아나운서는 결혼 1년 만에 위암 진단을 받았다고 하네요. 다행히 위암 초기에 발견되어 수술 직후 건강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재용 아나운서의 재혼 결심 이유는 아이도 있고 결혼도 안 하고 있었던 여자이고 자신이 너무 무책임한 게 아닌가 생각이 들어 재혼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이재용 아나운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전부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