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대박이 이시안 아기시절

1오늘의 정보1 2019. 12. 18. 00:12


대박이 이시안 아기시절 사진은?


축구선수 이동국 아들 이시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요즘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하면서 아쉬움을 줬는데요.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박이 이시안의 과거 아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아기 시절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그럼 먼저 이동국 아들 이시안의 간단한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이시안, 2014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이동국, 어머니 이수진, 쌍둥이 첫째 누나 이재시, 둘째 누나 이재아, 쌍둥이 셋째 누나 이설아, 넷째 누나 이수아가 있습니다. 방송 데뷔 시기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입니다. 



01234


대박이 이시안은 태명 '대박이'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본명 이시안보다 태명 '대박이'로 더욱 많이 불렸네요. 축구선수 이동국은 겹 쌍둥이인데요. 그래서 대박이 이시안은 막내로 위로 쌍둥이 누나가 많습니다. 그리고 예능 '슈돌'에 나오자마자 귀여움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이후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 특별 출연을 했으며 다양한 광고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01234


대박이 이시안의 과거 아기 시절 사진을 보니 더욱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은 정말 많이 컸네요. 엄마 아빠를 닮아 잘생긴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엄마 이수진은 1997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하와미 미라고 하네요. 그리고 대박이 이시안은 인스타그램 사진만 봐도 너무 귀엽네요. 많은 사랑을 받은 대박이 이시안은 유행어도 있는데요. 히트 유행어는 할뚜이따 등이 있습니다. 



012


대박이 이시안의 꿈은 개그맨이라고 했습니다. 축구선수는 안되고 싶냐고 물어보니 축구선수는 많이 다치고 그래서라고 했네요. 아빠 이동국의 얼굴 슛이 너무 아파 보였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아빠 이동국을 닮아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멋진 발리슛, 발리볼도 예능 '슈돌'에 나왔습니다. 그럼 오늘은 대박이 이시안의 과거 아기시절 모습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