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강훈 프로필 어린시절 엄마 인스타 키

아역배우 김강훈은 현재 KBS2 드라마 '동백꽃이 필 무렵' 에 필구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정말 어린 나이부터 연예계 활동 중인 김강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강훈 프로필 과거 어린시절 부모 엄마 학교 고향 나이 동생 김주원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강훈
김강훈 엄마

먼저 배우 필구 김강훈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김강훈은 2009년 6월 7일 생일로 올해 나이 14살 이며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 엄마 아빠와 동생 김주원 이 있습니다. 김강훈은 2013년 5살 나이에 MBC 에브리원 예능 '오늘부터 엄마아빠' 에 출연하며 데뷔를 하였습니다.

 

 

김강훈 나이
김강훈 과거

필구 김강훈의 데뷔작인 예능 '오늘부터 엄마아빠' 는 연예인 가상 부부가 아이들을 돌보는 프로그램이었는데 거기에 출연하며 방송에 처음으로 데뷔 하였으나 방송은 4달 만에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당시 너무 귀여운 외모로 인기를 끌기 시작 하였으며 2014년 MBC 드라마 '오만과 편견' 에 김찬 역을 맡아 연기자 데뷔를 하였습니다. 특히 아역으로 많은 출연을 하였는데 2017년 KBS2 드라마 '김과장' 에서 남궁민 아역으로 MBC '도둑놈 도둑님' 에 지현우 아역, SBS '의문의 일승' 에서 윤균상 아역 그리고 2018년 '미스터 션샤인' 이병헌 아역과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종석 아역, '호델 델루나' 여진구 아역, '나의 나라' 우도환 아역을 맡는 등 흥행 드라마에 아역으로 상당수 출연을 하였습니다.

 

 

김강훈 작품
김강훈 동생

필구 김강훈은 무려 16편의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영화에도 출연을 하였는데 2017년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이후 '치즈인더트랩' ,'엑시트' ,'변신' 등 영화 배우로도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 많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에도 여러편 출연을 하였으며 현재 tvN '나 이거 참' 에 고정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강훈의 남동생인 김주원 역시 아역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으나 형만큼 활약을 보이고 있진 않으나 역시 상당히 귀여운 외모임을 볼 수 있습니다. 김강훈 동생 김주원은 2살 차이로 올해 9살이라고 하네요.

 

 

김강훈 미스터션샤인
필구

이런 김강훈 김주원의 귀여운 외모 탓인지 연관검색어에도 김강훈 엄마나 김강훈 부모 같은 글로 김강훈의 가족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김강훈의 부모님은 일반인으로 외모가 공개 되어 있지 않습니다. 김강훈 김주원 인스타그램은 함께 관리가 되고 있는데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p/B5Bo_geD2Ih/이라고 해요. 한번 구경 가서 김강훈 사진 많은 구경 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방송에서 자주 모습을 볼 수 있기를 응원해봅니다. 오늘 필구 김강훈의 과거 어린시절 고향 엄마 부모 나이 인스타그램 동생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