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도 프로필 나이 몸매 남편 직업 키

이미도가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개봉을 앞둔 영화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에도 주연으로 참여하였다고 하네요. 오늘은 이미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미도 프로필 과거 결혼 남편 몸매 성형 출산 아들 나이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이미도

이미도 프로필

이미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도의 본명은 이은혜이며 1982년 5월 25일생으로 올해 이미도 나이 41살 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생이며 키 168cm 체중 54kg 이라고 합니다. 이미도 최종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졸업이며 가족 집안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여동생 그리고 남편과 아들이 있습니다. 이미도는 2004년 영화 '발레교습소'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라고 하네요.

 

 

이미도 과거사진

이미도 나이

이미도는 과거 2004년 영화 '발레 교습소' 로 데뷔 하였고 이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단역과 조연으로 많은 출연을 이어가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2010년 영화 '부당거래' 에서 장애를 가진 이동석 아내 역으로 출연한 것이 기억에 많이 남아 있네요. 이미도는 과거 여동생과 사진에도 뛰어난 몸매의 애플힙을 보이기도 하였는데 자신의 몸매에 대해 자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도는 자신의 건장한 아버지의 유전자를 많이 받았다고 밝히며 다이어트는 포기하고 자기 몸에 맞는 운동을 꾸준히 한다고 말하기도 하였네요.

 

 

이미도 성형전

이미도 몸매

이미도는 자신의 몸매 유지를 위해 일주일에 4~5회는 꼭 운동을 한다고 하는데 킥복싱, 폴댄스, 요가, 현대 무용 등을 좋아하며 실제로도 많이 하는데 여자 연예인들은 마른 사람들이 많지만 자신은 아무리 굶어도 그런 몸매가 되지 못해 킥복싱 등을 하며 언제 들어올지 모르는 액션물을 준비하고 있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이미도 몸매 비결은 여러 운동을 통해서 만들어진 것으로 보이네요. 그리고 이미도는 성형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상당히 매력적인 여배우로 느껴지는군요.

 

 

이미도 남편

이미도는 2016년 4월 30일 1년 여 간 사귄 2살 연하의 회사원 남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고 2018년생 아들이 한 명 있습니다. 이미도 남편 직업은 영화 투자 배급사에 근무하는 회사원이라고 하는군요. 정말 잘생긴 외모에 귀여운 아들 사진까지 화목해 보여서 보기가 좋네요.

 

이미도 아들

이미도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lee_mido/입니다. 왠지 앞으로는 더욱 방송을 통해서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좋은 모습 계속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이미도의 과거 몸매 성형 남편 직업 나이차이 출산 아들 키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