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소이현 인교진 프로필 러브스토리

1오늘의 정보1 2019. 10. 22. 19:40

소이현 인교진 프로필 러브스토리

소이현이 JTBC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박하선과 함께 워킹맘들의 나들이에 나선다고 하는데요 최근 소이현은 SBS 동상이몽 에서 하차 하기도 하였죠. 오늘은 소이현과 인교진의 프로필 과거 러브스토리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소이현

먼저 소이현 프로필 정보부터 보겠습니다. 소이현의 본명은 조우정 입니다. 1984년 8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 이며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 출생이라고 하네요. 소이현 키 170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며 최종학력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졸업입니다. 소이현은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 하였으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여동생 조우리 남편 인교진 자녀는 딸 인하은 인소은이 있죠. 참고로 인교진은 1980년생으로 올해 40세. 인교진 소이현 나이차이는 4살이 난다고 합니다.

 

 

소이현 성형전

소이현 인교진 광고

소이현은 과거 우연한 계기로 슈퍼모델 대회에 나갔다가 탤런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고 2 당시 장난삼아 나간 슈퍼모델 선발 대회에 나갔고 이후 소속사에서 연기를 배우다가 고등학교 3학년 때 가수 이기찬의 '감기'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연예인으로 활동을 시작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이현은 인교진을 데뷔 전부터 알게 되었습니다. 소이현이 고2 탤런트로는 데뷔 하기 전 같은 소속사가 되며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었다고 하네요. 위 사진은 소이현이 20살 때 광고를 인교진과 함께 촬영하였는데 당시에는 사귀기 전이라고 하는군요.

 

 

소이현 인교진 나이차이

소이현은 그 이후 드라마에서 인교진과 연인으로 출연하게 되었고 결혼식도 올리게 되었는데 인교진이 이성으로 느껴져서 고백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소이현은 4개월 동안 연락 두절에 수신 거부까지 하였고 오랜 기간 생각을 하다가 소이현이 연락을 해 만나보자고 허락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인교진은 정식 교제와 거의 동시에 소이현에게 결혼 프러포즈를 하였다고 합니다. 무려 사귄지 한달만에 초고속으로 결혼 프로포즈를 하였다고 하네요. 인교진은 이미 14년이나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면서 서로를 잘 알고 있었고 결국 소이현과 인교진은 2014년 10월 결혼식을 올리는데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소이현 딸

소이현 집

소이현은 결혼 이후 임신을 하였는데 인교진은 딸을 원했고 태몽 역시 예쁜 뱀이 나왔다고 하네요. 그렇게 2015년 소이현은 첫째 인하은 2017년 둘째 인소은 을 출산하였습니다. 인교진의 집안은 연 매출 200억원의 성원산업 이라고 하는데 인교진 재산보다 시댁 식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소이현은 시집 잘 간 여자연예인 TOP5 안에 들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행복한 소이현 인교진 가족이 되기를 응원해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