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선영 프로필 리즈 나이 과거얼굴 열애 키

배우 박선영은 SBS 예능 '불타는 청춘' 에 출연 중이죠. 쌘언니 특집편에 나와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소속사 사장님 임재욱의 결혼에 기분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오늘은 배우 박선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선영 프로필 과거 나이 학력 결혼 이혼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박선영

박선영은 대한민국 여배우로 1970년 8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살 입니다. 박선영 학력으로는 명일여자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박선영은 1990년 영화 '꼴찌부터 일등까지 우리 반을 찾습니다' 로 데뷔 하였으며 1992년 MBC 탤런트 21기 입니다. 박선영은 1993년 영화 '가슴 달린 남자' 에 남장여자 역할을 맡아 성차별에 맞서는 당당한 능력녀 역을 연기하여 인기를 얻기 시작 하였습니다.

 

 

박선영 과거사진

박선영 가슴달린남자

박선영은 과거 초대 국가대표 스키 선수라는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이며 중성적인 이미지로 인하여 드라마 '아들과 딸' 에서 김희애가 연기한 후남이를 좋아하는 동성애적인 캐릭터를 연기하기도 하였죠. 박선영은 2015년부터 SBS 예능 '불타는 청춘' 에 출연 중이며 출연해서 49금 발언 등을 많이 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박선영의 과거 얼굴을 보면 상당히 예쁜 남자 같은 외모임을 알 수 있죠. 과거부터 상당히 미인이라는 것이 느껴지며 박선영 성형전은 없는 사실로 보입니다.

 

 

박선영 리즈

박선영 성형전

박선영은 과거 2013년 MBC '세바퀴' 에 출연해 당시 열애 중인 사실을 고백하기도 하였죠. 당시 박선영에게 왜 결혼을 하지 않았느냐고 물어보자 박선영은 "앞으로 100세 시대인데 너무 일찍 결혼하는 것 같다" 고 대답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연애를 쉬지 않고 계속 하고 있으며 남자친구도 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박선영은 결혼에 계획을 가지고는 있지만 꼭 해야 한다는 주의는 아니라고 하기도 하였네요..

 

 

박선영 결혼

박선영 남자친구

박선영은 과거 당시 남자친구에 대해 질문이 나오자 7살 차이가 나는 연상이며 자신보다 애교가 더 많은 남자친구라고 말하며 자랑하기도 하였는데 아직까지 연애가 이어지고 있는지는 알 수 가 없네요.. 시간이 워낙 많이 지나서 아마 과거에 이 남자친구는 전남친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는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결혼과 활발한 방송 활동 두마리 토끼를 잡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박선영의 과거 열애 남자친구 전남친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