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윤희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속도위반

조윤희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해피투게더4' 에서도 하차를 하게 되었죠. 오늘은 배우 조윤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조윤희 프로필 과거 성형전 사진 몸매 남편 이동건 나이차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조윤희

조윤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조윤희는 1982년 10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조윤희 고향으로는 경기도 성남시 출생이며 조윤희 키 170cm 몸무게 56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며 가족은 남편 이동건과 딸 이로아가 있습니다. 조윤희는 1999년 이수영 뮤직비디오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조윤희 과거사진

조윤희 성형전

조윤희는 과거 고등학생 때 패션 전문 잡지 모델을 하였다가 1999년 가수 이수영의 I Believe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조윤희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면 흑역사 따위는 존재하지 않을 만큼 엄청난 미모를 가지고 있는 게 느껴지죠. 지금의 조윤희와 전혀 다를 바 없는 미모로 조윤희에게는 성형전후 성형수술 같은 연관검색어는 있을 수가 없겠네요.. 어릴적 단발머리의 조윤희 외모와 최근 단발머리 외모에 차이점을 느끼기도 힘든 상황이네요..

 

 

조윤희 이동건

조윤희 이동건 나이차이

조윤희의 남편은 배우 이동건이죠. 조윤희는 2017년 2월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에 출연했다가 이동건과 주인공 연인으로 출연하였다가 드라마가 끝난 직후 열애 중임을 알렸죠. 그 이후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혼인신고를 하였습니다. 거기다 임신소식을 전했는데 드라마에서와 같은 태명을 호빵이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결국 조윤희는 2017년 12월 14일 딸 이로아를 낳았습니다. 조윤희 이동건은 속도위반 임신이기는 하네요.. 이동건은 조윤희가 진행하는 라디오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에도 출연하였는데 그때도 상당히 잘 어울리는 외모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조윤희 딸

조윤희 몸매

조윤희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동안 얼굴에 모델로 착각할 만큼 큰 키에 엄청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절대 아이를 출산한 엄마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만큼 대단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170cm 키 만큼 길쭉한 팔 다리가 인상적이며 흰 피부로 여신 포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조윤희는 반려견을 무려 8마리나 키우는 등 애견인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과 활발한 연기 활동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조윤희의 과거 사진 성형 몸매 남편 이동건 속도위반 임신 딸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