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상면 프로필 이혼 부인 딸 근황

1오늘의 정보1 2020. 3. 2. 23:31

박상면 프로필 이혼 부인 딸 근황

영화 배우 박상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김수미 밥은 먹고 다니냐'에 배우 윤다훈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수미에게 고민 상담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상면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과 부인 얼굴, 딸 얼굴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정보들도 알아볼게요. 그럼 밑에서 과거 사진부터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박상면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박상면, 1967년 10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 중구이며 키 181cm, 몸무게 9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김수경, 딸 박윤경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홍파 초등학교, 서울보성 중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비엠피칸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3년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이라고 하네요.

박상면 직업 배우로 과거 뮤지컬 배우로 먼저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1997년 영화 '넘버3'에 재떨이 역을 맡으며 제대로 얼굴을 알렸네요. 1999년에는 드라마 '왕초'에서 하마 역으로 코믹한 연기를 자랑했으며 시트콤 '세친구'에서 뛰어난 코믹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세친구'에서는 배우 윤다훈, 정웅인과 함께 출연을 했는데 좋은 케미를 보여줬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이 돋보입니다.

배우 박상면은 지금의 부인 분과 형 결혼식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결혼식 축가를 연주하는 부인 모습을 첫눈에 반하게 되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네요. 부인 김수경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박상면 부인 김수경 부부에게는 딸 박윤경이 있네요.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딸 박윤경은 영국에서 유학 중이라고 합니다. 박상면은 아내 바보, 딸 바보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배우 박상면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는데요. 영화 출연작 늙은 자전거, 백프로, 7번방의 선물, 주유소 습격사건2, 권순분 여사 납치 사건, 상사부일체, 잠복근무, 조폭마누라, 달마야 놀자, 반칙왕, 노는 계집 창, 인정사정 볼 거 없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우아한 가, 같이 살래요, 내성적인 보스, 다시 첫사랑, 제빵왕 김탁구,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양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박상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부인, 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