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승민 프로필 예명 과거얼굴 어린시절 정지소

영화배우 현승민은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에서 박사장 딸 다혜 역을 맡았습니다.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현승민의 성형전, 몸매, 학교,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현승민 프로필 과거 아역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배우로 과거 롯데시장배 피겨스케이팅 금메달 수상을 했네요. 피겨 스케이팅 선수 출신이라고 해요. 아버지가 연기하는 걸 반대했지만 주변에서 다들 연기를 배워 아빠도 어쩔수 없이 허락했다고 합니다. 원래 이름은 현승민인데 이번에 정지소로 이름을 바꿨다고 합니다. 과거 아역배우로 활발히 활동을 했지만 이제는 성인 연기자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밑에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청순한 외모와 쭉뻗은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긴 머리 헤어스타일에 앞머리가 너무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작은 얼굴과 긴 팔다리로 비율도 좋아 여러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네요.

 

본명 현승민 예명 정지소, 1999년 9월 1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3살입니다. 키 163cm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더좋은 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MBC 드라마 '메이퀸' 아역 배우입니다. 혈액형, 몸무게, 학력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네요.

 

 

영화 출연작 다우더, 대호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W, 비기닝, 꽃가족, 화정, 하이드 지킬 나, 내 생애 봄남, 칼의 꽃, 삼생이, 기황후, 사랑했나봐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투니버스 막이래쇼 무작정탐험대 시즌5와 투니버스 난감스쿨에 나왔네요. 이번 영화 '기생충'에서는 여고생 캐릭터로 배우 '최우식'이 현승민의 과외 선생님으로 나왔습니다. 신비로운 비주얼이 극중 큰 저택 집에 잘 어우러진 것 같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정지소 키스신'이 언급되어 있는 기사가 난 적은 없네요.

 

 

'인스타그램'을 찾아보려 했지만 찾을 수가 없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예의바르고 어른 공경하고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배우 현승민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