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선화 프로필 리즈 몸매 각선미 남자친구

한선화가 MBC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 - 리턴즈'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가수에서 이제는 배우로 변신한 한선화는 선화공주 이야기를 전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한선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한선화 프로필 과거 성형 몸매 각선미 인스타그램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한선화

한선화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한선화는 1990년 10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 입니다. 한선화 고향은 부산광역시 북구 출생이며 키 165cm 체중 4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한선화 학력사항으로는 한독여자실업고등학교 - 백제예술대학 뮤지컬학과 졸업입니다. 한선화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 한지영 남동생 한승우가 있습니다. 한선화는 2006년 SBS 슈퍼스타 서바이벌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라고 하네요.

 

 

한선화는 걸그룹 시크릿의 전 멤버이죠. 시크릿으로 데뷔 하기 전에 예능 '청푼불패'에 출연하였다가 구구단 실수를 하며 이미지를 까먹는 분위기었으나 오히려 순수한 캐릭터로 이미지를 잡으며 전성기를 맞았습니다. 시크릿 멤버로 활동을 하면서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인지도가 낮았던 시크릿을 알리기는데 열심히 하였으며 소속사도 먹여 살렸다고 합니다. 혼자 열심히 노력하였지만 돈은 다른 멤버와 나눠 가지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한선화 남자친구

한선화 몸매

한선화는 예쁜 얼굴 외에도 피부와 몸매가 좋기로 소문 났습니다. 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피부 나이를 측정하였는데 한선화는 12살로 나왔으며 뒤태 미녀로도 알려져 있죠. 당시 한선화는 22살 때 인데 실제 나이보다 무려 10살이나 어리게 나와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화장품 전속모델로 광고를 찍기도 하였죠. 한선화는 근력이 또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알려졌는데 데드리프트를 40KG 으로 정확한 자세로 들기도 한다고 합니다. 한선화의 피부와 뒤태 몸매는 이런 꾸준한 운동의 결과로 볼 수 도 있을 것 같네요.

 

한선화 한승우

한선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자주 업데이트 하고 있는데 자신의 뛰어난 몸매 사진도 자주 올리기도 합니다. 한선화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SHH_DAILY/입니다. 한선화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구경 가보시길.. 그리고 한선화의 남동생은 한승우로 보이그룹 빅톤의 리더이자 X1 의 리더이죠. 한선화보다 4살 어린 동생인데 한선화가 많이 아끼는 것을 볼 수 있죠. 어쨌든 한선화 한승우 앞으로 둘 다 흥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한선화의 과거 몸매 각선미 성형 나이 동생 한승우 고향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