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니안 프로필 나이 리즈 가족 결혼

가수 토니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웹드라마 '오! 영심이'에서 '이우상'역으로 출연하며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과거 H.O.T.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은 토니안은 2021년 카카오TV '다시 플라이'로 연기자 데뷔 한 이후 연기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토니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국적 고향 학력 리즈 과거얼굴 가족 엄마 아빠 노래 혜리 근황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니안 프로필 정보

토니안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안승호이며 1978년 6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출생이고 키 175cm, 몸무게 58kg, 혈액형 O형이에요. 가족 사항 어머니와 누나가 있으며 학력사항 세리토스 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과 -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 석사 수료입니다. 군대는 육군 홍보지원대 병장 전역이고 종교는 개신교네요. 1996년 9월 H.O.T.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초록뱀이앤엠입니다.

 

◆토니안 리즈 과거얼굴 데뷔전

토니안은 5인조 보이그룹 H.O.T. 와 3인조 보이그룹 jtL의 멤버입니다. 토니안은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는데 태어날 당시 아버지가 이촌동에 집 3채를 가지고 있을 정도로 부자였다고 하네요. 토니안은 어린 시절 몸이 약해 병원에 많이 들락날락거렸다고 하는데 죽을 고비를 여러 번 넘겼고 다행히 건강을 되찾았다고 합니다. 어려서부터 타고난 귀엽고 훈훈한 외모덕에 병원에서 간호사들이 '승호왕자님'이라고 부르며 예뻐했다고 하는군요.

 

토니안은 아기 때부터 성격이 매우 순했다고 합니다. 토니의 어머니 에피소드를 종합해 보면 엄마를 힘들게 하지 않는 육아레벨 0에 수렴하는 아기였다고 하네요. 자고 있는 어머니가 깰 때까지 잠을 계속 자고 어머니가 집안일을 하고 있을 땐 투정 부리지 않고 옆에 와서 같이 일을 도왔다고 합니다. 토니안은 7살에 부모님이 이혼을 한 후, 어머니와 함께 지내다가 초등학교 5학년 재학 중에 아버지를 따라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로 이민을 갔다고 하는군요.

 

◆토니안 가족 집안 엄마 아빠

토니안은 미국에서도 이사를 여러 번 다녔고 부모님이 바쁘셔서 집안일을 알아서 했다고 합니다. 공부를 잘해 중학교 때는 2년 연속 전교 1등을 했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어머니는 토니안이 교수가 되기를 바랐다고 하며 H.O.T. 활동을 할 때도 잠깐 용돈벌이를 하는 거라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미국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용돈을 직접 벌어 첫 차를 사기도 했었다고 하며 데뷔 전까지 사진관에서 아르바이트를 했고 학교에서도 사진을 전공해 가수 데뷔를 안 했다면 사진 쪽으로 일을 했을 것이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토니안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토니안 솔로활동영상 보러가기

토니안은 앤디와 D.K boys라는 팀을 만들어 공연을 하러 다니면서 데뷔전부터 학교와 동네에서 유명한 인기인이었다고 합니다. 1996년 19살이 되고 진로를 고민하던 중, 원래 지역 신문을 잘 보지 않았는데 우연하게 신문에 난 광고를 보게 되었고 바로 전화를 걸어 SM 오디션에 지원했다고 하네요. 그 후 LA의 한 공원에서 이수만을 만나 직접 오디션을 보게 되었으며, 이후 자리를 옮겨 식당에서 바로 계약 제안을 했다고 합니다. 계약 이후 3개월 뒤 미국에서 고등학교 과정을 모두 마치고 한국에 들어왔고 H.O.T. 의 마지막 멤버로 합류했고, 2개월이 지나 정식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토니안 결혼 여자친구 혜리

토니안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과거 2013년 4월,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인 혜리와 열애 중이라는 기사가 뜨며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열애 당시 16살이라는 엄청난 나이차이로 인해 더욱 큰 화제가 되었지만 8개월 정도의 교제 끝에 결별을 하게 되었고 혜리는 현재 배우 류준열과 공개 커플로 지내고 있어요. 토니안은 그 이후 여자친구 열애설은 전해지지 않으며 젝스키스 멤버 김재덕과 10년 이상 함께 살고 있다고 전하였습니다. 이상으로 토니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아버지 어머니 누나 여자친구 혜리 결혼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혜리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mbti

혜리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mbti 가수 겸 배우 혜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라미란,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와 함께 좋은 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