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채무 고향 학력 두리랜드 자녀 가족

배우 임채무가 JTBC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경규 보다 8년 선배인 임채무의 등장에 이경규도 꼼짝 못하게 만든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배우 임채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임채무 재혼 부인 두리랜드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임채무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임채무는 1949년 9월 2일 생으로 올해 나이 74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함평군 출생이며 키는 172cm 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서라벌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 학사 졸업이며 1973년 MBC 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습니다. 임채무는 사별의 아픔을 겪었으며 재혼 하여 현재 부인 김소연씨가 있습니다.

 

임채무는 해뱅대 제대 후 70년대 중반 데뷔 하여 70년대 후반부터 1980년대까지 드라마에서 선 굵은 배역을 자주 맡은 연기파 배우로 중장년층에게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임채무는 꽃미남 과는 아니였지만 중후한 표정 및 목소리 연기와 그런 이미지 덕분에 폭 넓은 여성 시청자들의 인기를 차지하였습니다. 노래 실력 역시 뛰어나 음반을 무려 13장이나 내기도 한 배우 임채무 입니다.

 

 

임채무 과거사진
임채무 리즈

임채무가 젊은 세대에게 알려진 대표작품은 2006년 아이스크림 돼지바 광고인데 2002년 한일 월드컵의 '모레노 심판' 코스프레로 인터넷 스타로 떠올랐으며 이를 계기로 MBC 예능 프로그램인 황금어장 원년 멤버로 출연하며 예능에서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임채무는 듬직한 이미지이지만 예능감이 뛰어나 본인이 망가짐에 두려워 하지 않는 배우입니다. 임채무는 과거 성우였던 故 박인숙 씨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암에 걸리며 투병생활 끝에 2015년 고인이 되셨습니다. 사실 그 후로 재혼을 하지 않는다고 하였지만 현재는 재혼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임채무 두리랜드
임채무 부인

임채무는 두리랜드라는 테마파크를 운영중입니다.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있으며 운영 중이나 빚이 엄청나다고 합니다. 어릴적 부터 놀이공원 사장님이 되고 싶었다는 꿈으로 시작한 사업이라고 하는데 수년간 적자임에도 포기하지 않고 운영하고 있으며 연기 스케줄이 없을때면 항상 두리랜드에서 놀이기구 방송을 하거나 팬들에게 사진을 찍어주고 사인을 해 주는 일을 한다고 합니다. 놀이기구 임대업자로부터 손해배상 소송을 당하기도 하였으나 2심 끝에 원고의 항소 기각으로 끝났다고 합니다.

 

 

임채무 재혼
임채무 부인사망

임채무는 예전 방송된 MBN '아궁이' 에 게스트에 출연하여 "아내와 사별 후 절대 재혼은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었다" 며 "그런데 부부 관계가 좋았던 사람일수록 한 사람이 먼저 세상을 떠나면 더 힘들어 한다" 하여 실제로 방황하고 있었을 때 지인이 좋은 사람을 소개해 주었고 첫눈에 함께하자고 고백했다고 하였습니다. 현재 임채무는 그분과 재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행복한 가정생활과 활발한 방송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임채무 재혼 부인 두리랜드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