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황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유다솜 근황

배우 이재황이 TV조선 '연애의 맛2'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재황은 연애세포가 죽어있는 상태로 '연애의 맛2' 에서 사랑을 찾는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이재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재황 프로필 과거 열애 근황 결혼 인스타그램 이혼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황

 

먼저 이재황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배우 이재황은 1976년 12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세 입니다. 이재황 키 180cm 에 몸무게 68kg 이며 학력으로 경희대학교 원자력공학과 중퇴 입니다. 이재황은 1999년 SBS 드라마 '카이스트' 로 데뷔 하였으며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이재황 과거

이재황 나이

이재황은 과거 SBS 드라마 '카이스트' 로 데뷔 하였으며 시트콤에서 활동하며 주목을 받다가 2000년 SBS 시트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에 출연하며 전성기를 달렸습니다. 전성기를 달리던 이재황은 2002년 군입대를 해 연예병사로 지내다 제대를 했고 제대 이후에도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으며 2008년에는 드라마 '아내의 유혹' 에 민건우 역을 맡아 제2의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 나왔던 드라마들의 시청률이 좋지 못하였고 2012년 이후부터는 아침 드라마에만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재황 결혼

이재황 열애

이재황은 과거 연기르 시작 하기 전 가수 데뷔를 준비했고 노래 실력 역시 뛰어나 드라마 OST 에 참여도 하였고 일본에서는 앨범도 낸 적이 있습니다.이재황은 과거 고등학교 1학년 때 까지는 우등생이였는데 집안에서는 의사가 되라고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재황은 당시 서태지와 아이들을 접한 이후 가수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2년여 동안 가수 준비를 했다가 좌절하고 우여곡절 끝에 연기자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재황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 인 상태이며 과거에 열애설 역시 난 적이 없었다고 하네요. 귀공자 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는 이재황이 미혼이라는 사실 때문에 이재황 이혼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기도 하지만 실제로는 이재황은 이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이재황 근황

이재황 가발

이재황은 과거 정다빈과 함께 드라마에 자주 출연하며 친하게 지내기도 했는데 2007년 그녀가 좋지 않은 일이 있자 우울증을 겪은 적도 있다고 하는군요. 그 뒤로도 기일마다 납골당을 찾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재황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jaehwang_lee7/입니다. 배우 이재황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실 분들은 이재황 인스타그램 구경 가세요. 이번 출연하는 '연애의맛2' 에서 좋은 짝을 만나서 결혼까지 성공하는 이재황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이재황의 과거 이혼 근황 인스타그램 여자친구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