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수영 프로필 남편 사기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9. 3. 18. 19:30

이수영 프로필 남편 사기 성형전

발라드 가수 이수영이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10년 만에 새 앨범 신곡 노래 발매를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수영의 과거사진, 성형전, 결혼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과거 2000년대 대단한 인기를 받았던 발라드 여왕이었습니다. 히트곡 노래 I Believe, 라라라, 덩그러니, 휠릴리, 단발 머리, 그리고 사랑해, 사랑 못해, 얼마나 좋을까 등이 있습니다. 현재 데뷔 20년차로 많은 팬들은 '20주년 디너 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수영
이수영 남편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광대뼈 성형 수술을 하고 싶었지만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아쉽지만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이수영 과거사진

이수영 과거 얼굴

이수영 서민정

이수영 본명 이지연, 1979년 4월 1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이며 키 162cm, 몸무게 43kg,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서울문정초등학교, 문정중학교, 분당중앙고등학교, 가천대학교 유아교육과 중퇴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남동생, 여동생, 남편 조재희, 자녀 아들 1명이 있으며 종교 개신교이에요. 소속사 뉴에라 프로젝트로 데뷔 시기는 1999년 1집 정규 앨범입니다.

 

 

이수영 나이

서민정 인스타 사진

이수영 이혼

이수영은 남편 조재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수영 남편 나이차이 10살 차이로 연상이며 남편 직업 회사원이라고 하네요. 연관검색어에 '이수영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지만 루머라고 합니다. '이수영 남편 사기'도 있는데 과거 이수영이 사기를 당해 빚이 많았을 때 남편을 처음 만났는데 남편이 피해갈까봐 밀어냈으나 남편은 이수영의 손을 놓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절친 친한 연예인은 박경림, 바다, 장나라, 별 등 입니다. 과거 가수 '이효리'와도 친했지만 지금은 자주 보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이효리 절교, 불화설, 접근 금지령 등이 있는데 이수영은 예능 '1대 100'에 출연하여 말하기를 자기도 자세한 것 모른다고 했습니다.

 

 

이수영 남편
이수영 몸매

예능 출연작 히든싱어, 나는 가수다 시즌2, 자기야, 비디오스타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퀴즈왕이 있네요. 또 라디오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가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콘서트,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가수 이수영의 과사, 몸매,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가인 결혼 몸매 성형전  (0) 2019.03.19
남궁민 키 결혼 캐리어  (0) 2019.03.19
송선미 성형전 남편  (0) 2019.03.18
채지안 키 몸매 성형  (0) 2019.03.18
김나희 성형전 남친  (0) 2019.03.1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