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윤소이 남편 성형 전후 결혼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8. 12. 18. 22:00



배우 윤소이가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서강희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극중 아리의 친모로 황제 이혁이 하룻밤 품었던 여자라고 합니다. 뛰어난 연기로 드라마에 더욱 흥미를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윤소이의 과거 얼굴, 결혼식, 성형 전후,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윤소이, 1985년 1월 5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조성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스포츠모델과 중퇴,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입니다. 소속사 후너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1년 패션잡지 에꼴 모델 활동이네요. 운동신경이 뛰어나서 영화에서 액션 연기를 많이 보여줬습니다. 영화 '아라한 장풍대작전'에서 액션 연기를 볼 수 있습니다.


윤소이1


윤소이2


과거 모습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이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큰 키에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모델 출신 답게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도 황실 유니폼이 정말 잘 어울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윤소이3


윤소이4


뮤지컬배우 조성윤과 2017년 5월 22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윤소이가 먼저 프러포즈를 했다고 하네요. 조성윤, 윤소이 부부는 동갑내기 친구로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선후배 사이라고 합니다. 남자친구 조성윤과 2년 동안 연애를 했지만 열애설 난 적이 없어서 깜짝 결혼 소식이 화제가 많았습니다. 현재 자녀는 없으며 윤소이는 혼전 임신에 대해 할 수 있으면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요즘 불임이나 난임이 많지 아느냐고 했습니다. 엄마 아빠를 닮을 거라 정말 이쁜 아이가 태어날 것 같네요. 아들, 딸 둘 다 너무 귀엽겠죠.



윤소이5


윤소이6


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정해인, 왕지혜와도 친하다고 합니다. 또 절친으로는 배우 박진희. 최정윤이라고 하네요. 다들 아름다운 미모가 대단하네요. 연관검색어에 '윤소이 이혼'이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현재 남편 조성윤과 행복하게 잘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 생활하시길 바라고 이번 드라마도 대박 나길 바랍니다.



윤소이7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장보기 여행 - 마켓인싸' 에서 좋은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배우 한다감, 박진희와 함께출연하며 직접 전통시장을 여행하며 시장에서 먹방, 잇템을 발굴한다고 하네요. 흥미로운 프로그램이네요. 그럼 오늘은 윤소이의 과거 사진, 성형전, 남친 등등을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