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진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남편 가족

유진이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요즘 예능 프로그램에서 MC 를 맡고 있으며 영화 '종이꽃'도 찍는 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SES 유진의 프로필 과거 국적 남편 기태영 딸 로희 사진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유진

유진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유진의 본명은 김유진이며 1981년 3월 3일생으로 올해 유진 나이 42살 입니다. 유진 고향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이며 키 161cm 체중 4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유진 최종 학력 고려대학교 불어불문학과 중퇴 입니다. 유진 가족은 남편 기태영과 첫째 딸 김로희와 둘째 딸 김로린이 있습니다. 유진은 1997년 SES 멤버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인컴퍼니 라고 하네요.

 

 

유진 과거사진

유진 ses

유진은 어렸을 때 한국에서 초등학교를 다니다가 괌으로 이민을 갔다고 하네요. 당시 괌에는 유진의 큰아버지가 자리를 잡고 있었고 유진의 가족은 모두 괌으로 이민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진은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었고 괌에 가자마자 외국인 친구를 사귀기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유진의 부모님은 괌에서 치킨 가게를 차렸는데 2002년 가게에 불이 나는 바람에 그 충격으로 가게를 접게 되었다고 하네요. 유진은 한국 연예인들에 관심이 많을 나이었고 화보집 촬영 차 괌을 방문한 H.O.T 에게 캔디 목걸이를 걸어주기 위해 공항에 갔다가 매니저의 눈에 띄어 현지 통역을 맡게 되었고 같이 다니던 중 이수만의 눈에 들며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유진 남편

유진 기태영

유진은 캐스팅이 된 이후 한국으로 와서 오디션을 보았고 연습생 시절을 잠시 지내다 1997년 SES 멤버로 활동을 하게 되었죠. SES는 한국 최고의 여자 걸그룹으로 큰 활약을 하였는데 2002년 해체를 하며 각자 멤버들은 솔로 활동을 이어갔고 유진은 배우로 활동을 하던 중 MBC 드라마 '인연 만들기' 에서 만난 배우 기태영과 2011년 7월 23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 이후 2015년 4월 첫째 딸 로희를 임신 하게 되었고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죠. 그 이후 둘째 딸 로린이도 출생을 하여 기태영과 유진은 딸 둘의 부모라고 합니다.

 

 

유진 딸

유진 나이

유진은 첫째 딸 로희의 모습이 유진의 아기 때 모습과 판박이 라고 알려지며 자연 미인임이 밝혀지기도 하였죠. 유진과 로희의 행복한 모습은 유진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ugene810303/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화목한 유진과 기태영 가족의 모습을 볼 수 있죠. 앞으로도 화목한 가정 되었으면 좋겠고 방송에서도 활발한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유진의 과거 국적 국가 괌 나이 성형 남편 기태영 딸 로희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