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효주 과사 성형 몸매 남편 가족 자녀

배우 박효주가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박효주는 결혼 5년차지만 남편과 서울과 포항을 오가는 장거리 부부로 지냈다가 올해 장거리 부부에서 벗어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효주가 결혼 한 줄도 모르셨던 분들도 많았으리라 생각되는데요 박효주 과사 남편 결혼 출산 과거사진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박효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박효주는 1982년 10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키 168cm 에 몸무게 48kg 이며 박효주 학력사항은 용화여자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하였으며 가족은 남편과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2001년 잡지 모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밀키웨이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박효주

박효주는 과거 발레리나 지망생이었으나 선청성 척추분리증을 겪으면서 결국 무용과 진학을 접게 되었습니다. 그 뒤 방송연예학과 진학을 하며 배우를 꿈꿨던 박효주는 2001년 잡지모델을 통해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였고 이후 여러 작품에 조연으로 출연하다가 2012년 드라마 '추적자 더 체이서' 에서 조 형사 역을 맡으며 자신의 인지도를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2016년 영화 '섬. 사라진 사람들' 으로 처음으로 주연작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박효주 과거사진

박효주 성형전

박효주의 과거 모습입니다. 당시 상당한 인기 잡지 였던 CeCI 로 데뷔 하였습니다. 과거의 박효주 역시 쌍꺼풀과 오똑한 코가 인상적인데 외모는 지금과 조금 달라 보이긴 하네요. 이정도야 화장으로도 충분히 변화 할 수 있으니 성형은 딱히 안 한 미녀였네요. 데뷔 초에도 개성 있는 카리스마 있는 마스크를 가진 배우 박효주로 보입니다.

 

 

박효주 결혼

박효주 남편

박효주는 2015년 12월 12일 34살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박효주의 남편은 박효주보다 1살 연상인 사업가라고 하였습니다. 박효주와 남편은 오랜 기간 친구로 지내오다 결혼 3년 전 연인 관계로 발전 하였으며 3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 하였는데 박효주의 남편 직업은 포항에서 카페를 운영 중인 사업가라고 하였습니다. 당시 박효주 결혼식은 가까운 친척과 지인들만 초대해 소박하고 조용한 교회 예식으로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박효주 나이

박효주 몸매

박효주는 연극, 뮤지컬,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많은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사실 주연급 배우는 아니지만 조연으로 많은 작품에 출연을 하였는데 나오는 작품마다 확실한 인지도를 보여주는 배우였습니다. 박효주는 자신의 관리를 꾸준하게 하고 있어 나이에 비해 상당히 동안 얼굴인데 몸매 역시 상당히 좋은 배우로 유명합니다. 현재 JTBC '바람이 분다' 에도 출연중인 박효주인데요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배우 박효주 결혼 남편 과거사진 성형 몸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