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혜수 케이팝스타 몸매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8. 12. 18. 19:52


배우 박혜수가 개봉작 영화 '스윙키즈'에 양판래 역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출연진은 디오 도경수, 자레드 그라임스, 오정세, 김민호, 박진주, 주해은 등등과 함께 출연하여 더욱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혜수의 과거 얼굴, 소속사, 근황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지금부터 과거 모습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박혜수는 1994년 11월 24일 생으로 만으로 24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이며 키 158cm, 몸무게 43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대청 중학교, 은광여자 고등학교, 고려대학교 국어국문학과입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로 데뷔는 2015년 '서발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시즌4'이네요. '케이팝스타 시즌4'에 출연하여 감미로운 노래 실력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혜수1


박혜수2


과거 'K팝스타' 출연 모습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비교를 하니 볼살이 통통하네요. 그거 빼고는 이목구비는 똑같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네요. 다이어트를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로 잘 소화를 하고 있네요. 아담한 체구지만 작은 얼굴,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셀카 등이 인기가 많아요.


박혜수3


박혜수4


연기자로는 드라마 '용팔이'에서 주원의 아픈 여동생 김소현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그후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청춘시대, 사임당 빛의 일기에 나왔습니다. 드라마 '청춘시대'에서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으나 영화 스케줄로 인해 '청춘시대2'는 출연을 고사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이하이 노래 '한숨'을 불러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줬습니다. 연기, 노래, 공부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보여주는 '엄친딸'입니다.



박혜수5


박혜수6


박혜수는 영화 '스윙키즈' 언론 시사회에서 자신은 4개 국어를 하는 인물로 등장한다고 했어요. 수준급의 노래 실력과 댄스,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탁월한 외국어 실력까지 통역사 역할을 제대로 한다고 하네요. 두번째 출연하는 영화인데 이번 영화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리고 광고, 화보, 예능 다른 분야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박혜수7


박혜수는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어요. 드라마 '청춘시대'에 등장하는 남자 캐릭터 중에서는 윤종열이 이상형이 가깝다고 했습니다. 드라마에서 남자 배우와 케미가 좋습니다. 그럼 오늘은 박혜수의 과거 사진, 4개국어, 고려대, 남친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