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미란 프로필 남편 아들 키

배우 라미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잔혹한 인턴'에서 '고해라'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라미란은 올해 JTBC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이번 글에서는 배우 라미란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데뷔전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자녀 아들 MBTI 작품활동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라미란 프로필
  2. 라미란 과거 데뷔전
  3. 라미란 결혼 남편 아들

1. 배우 라미란 프로필

본명 - 라미란

나이 - 1975년 4월 19일 (48세)

고향 -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신체 - 키 160cm, 몸무게 60kg

학력 - 부천북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가족 - 남편 김진구, 아들 김근우

MBTI - ENTP

데뷔 -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

소속사 - 씨제스 스튜디오

 

2. 라미란 과거 데뷔전

라미란은 서울예전 연극과 출신으로, 대중매체 데뷔는 30살이던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의 '오수희'역을 맡으면서부터 입니다. 이전에는 주로 연극무대에서 활약하며 배우로서의 경력과 내공을 쌓아왔는데 첫 영화 출연 작품에서부터 강렬한 장면을 연기하며 인상을 남겼어요. 특색 있는 얼굴로 주로 조연으로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갔는데 연기력은 인정받았지만 인지도가 크지는 않았죠. 그러다 2013년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2'에 출연해 '라과장'으로 좋은 연기를 보이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라미란은 이후 2015년 '응답하라 1988'에서 '라미란'으로 열연해 큰 인기를 얻으며 스타 배우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어떤 배역을 맡아도 항상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연기 외 적으로도 예능에서 남편에 대해 언급을 하면서 더욱 큰 화제가 되어 더욱 호감배우가 되기도 하였어요. 라미란은 과거 단역과 조연 배우를 하던 시기에 뮤지컬 '드라큘라'를 하다가 현재 남편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뮤지컬 '드라큘라'의 주인공이 신성우였으며 라미란의 남편 직업이 신성우의 매니저였다고 하는군요.

 

3. 라미란 결혼 남편 자녀

라미란과 남편 김진구는 연습실에서 자주 마주치며 친구처럼 지내다가 정신을 차려보니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라미란은 그렇게 남편 김진구와 2003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 이후 라미란의 남편은 매니저의 일은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라미란은 결혼 전, 많은 작품에 출연을 했지만 비중이 작아 돈을 크게 벌지는 못했고 남편 역시 돈을 별로 벌지 못해 결혼 초반에는 친정이나 시댁에서 살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라미란이 시댁에 얹혀살게 되었을 때 시댁 식구들이 사업을 하게 되었고 남편은 아이도 봐줄 겸 친정에 가 있으라는 말을 하자 라미란은 힘들어도 남편과 함께 있어야 한다고 생각을 해서 친정에 가기를 거부하자 남편은 원한다면 이혼을 해주겠다고 말을 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라미란은 남편과 헤어질 수 없다는 생각뿐이었고 남편을 혼내자 남편은 결국 눈물을 흘리며 진심이 그런 건 아니라고 하며 오해를 풀고 잘 지내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라미란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라미란 남편얼굴 보러가기

라미란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편 김진구의 직업이 막노동을 하고 있다고 밝히며 직업에는 귀천이 없고 노력해서 일하는 남편의 모습이 멋있다고 말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라미란이 스타 배우로 성장하게 되자 남편은 막노동을 그만두고 집안일을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그런 라미란과 남편은 결혼 이후 자녀로 2004년생 아들 김근우를 낳았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배우 라미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데뷔전 남편 직업 아들 근황 인스타 작품활동 MBTI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엄지원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 자녀

엄지원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 자녀 배우 엄지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훈남 매니저와 함께 나와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리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