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소정 PD 프로필 고향 학력 근육

사내뷰공업 김소정 PD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유튜브뿐만 아니라 TV에서도 점점 얼굴을 비추고 있는 김소정이네요. 오늘은 김소정 PD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근육 MBTI 인스타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소정PD 프로필 정보

김소정 PD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6년 12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6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출생이고 키는 155cm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 여동생이 있으며 학력사항 배산초등학교 - 망미중학교 - 덕문여자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정경대학 언론정보학과 졸업입니다. 본업 '파괴연구소 PD'이며 MBTI는 'ENTP'라고 합니다.

 

김소정은 '파괴연구소'에 재직 중인 PD이자 유튜버, 틱톡커입니다. 김소정은 채널 개설 전부터 종종 개인 인스타그램에 V log 등의 영상을 올렸으며 '사내뷰공업' 채널은 회사 대표팀의 권유를 받고 인스타그램 릴스 계정을 따로 만들어서 그곳에 뷰티 영상을 업로드한 것이 시초이며, 회사에 꾸미고 왔을 때 특징 영상을 기점으로 뷰티와 관계없는 공감 영상을 올리기 시작하였습니다. 하다 보니 적성에 맞아서 계속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소정은 이후 자신의 수많은 아르바이트 경험을 살린 '우당탕탕 알바 공감' 시리즈와 학교에 흔히 있을 법한 빌런들을 모은 '빌런 시리즈'를 업로드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죠. 현재에는 인스타그램뿐만 아니라 유튜브와 틱톡에서도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데 인스타그램에서 먼저 활동했기 때문에 다른 플랫폼에는 아직 인스타그램에 있는 모든 영상이 업로드되지는 않았습니다.

 

 

김소정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소정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김소정은 알바생 콘텐츠를 비롯해 모두가 실제 자신의 이야기라고 하는데 중학생 시절에는 애니메이션과 만화책에 푹 빠져 살았고, 고등학교 때는 '혜진이'처럼 공부만 했다고 합니다. 대학 시절 내내 '우당탕탕 알바 공감'에 나오는 아르바이트생처럼 알바를 정말 많이 했다고 하며 특히 서브웨이에서는 2년 반 가량 일을 했다고 하네요. 자칭 타칭 회기동 알바왕이었다고 하는데 영상에 등장했던 것 중 '올리브영'과 '배스킨라빈스' 알바는 실제로 해보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소정은 가장 힘들었던 알바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이었다고 하는데 이유는 계속 웃고 있어야 해서 얼굴 근육이 아프고, 모든 에너지를 쏟아내야 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일본 워킹홀리데이 시절 '올해만 사는 여자'라는 채널을 운영했었다고 하며 학창 시절에는 문과 전교 1,2등이었다고 하네요. 김소정은 남자친구 이상형으로 운동을 열심히 하고, 근육이 많은 사람이라고 하는데 자신 역시 상당한 근육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김소정 PD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MBTI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기 프로필 본명 국적 과거얼굴 실제성격 MBTI

우기 프로필 과거사진 MBTI 실제성격 (여자) 아이들 멤버 우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신곡 '퀸카'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우기는 뛰어난 예능감으로 MBC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