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성 프로필 나이 재산 건물 근황 키

빅뱅 대성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대성이 소유한 건물에 불법 유흥주점 운영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대성의 프로필, 과거사진, 교통사고 사건, 제대, 재산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졸업사진 모습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빅뱅 대성 직업 아이돌 가수로 포지션 리드 보컬입니다. 빅뱅의 막내로 귀여움도 맡고 있네요. 허스키하고 시원스러운 노래 실력을 가졌으며 트로트 가수 활동도 했습니다.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가장 활발히 활동을 했는데요. 하지만 데뷔 후 성대결절로 무대 공포증이 있었다고 합니다. 뮤지컬 '캣츠'를 하면서 회복했습니다.

 

밑에 과거 학창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빅뱅 멤버 인스타그램에서 대성의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본명 강대성, 1989년 4월 2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구로구 오류동이며 키 174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강보라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광주풍향 초등학교,서울오류 중학교, 고등학교 검정고시,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중퇴, 국제사이버대학교 레저스포츠학과입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6년 빅뱅 앨범이네요. 군대 정보는 현재 군대 입대 후 군복무 중입니다.

 

 

2009년 뮤지컬 최종 리허설을 가는 길에 교통사고가 났습니다. 매니저가 빗길 과속운전으로 사고가 났는데요. 이 교통사고로 안와 골절, 갈비뼈 골절, 코 골절, 척추 금 등으로 전치 8주를 받았습니다. 한 쪽 코 냄새를 맡을 수 없게 되었다고 합니다. 음주운전은 아니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빅뱅 대성은 빅뱅 활동으로 번 재산으로 건물을 구입했습니다.

 

 

친누나는 군인으로 근무하고 있다고 하네요. 최근 빅뱅 탑은 제대를 했습니다. 빅뱅 대성은 아직 제대를 안 했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그럼 오늘은 빅뱅 대성의 과사, 여친, 제대,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